합정 이자카야 카에루 모듬사시미, 복짬뽕, 메로구이 먹부림

합정 카에루 :)
가보고싶던 술집인데 드디어 방문을 ㅎㅎ
외관

다찌에 앉았어요 :)
주말에는 사람이 많아서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기다려야 하는 것 같아요.

메뉴판
사시미 가격이 합리적이죠 *_ *

술 메뉴판 
술 메뉴가 뒤에 더 있는 것 같았는데 다 못찍어왔어요

오토시는 미역줄기를 마요네즈에
버무린건데 맛있어요 ㅎㅎ
뭔가 집에서도 만들어봐야지 싶던^^

모듬사시미 2인 
사시미 가격대비 구성이 정말 좋네요 ^^ 
종류도 많아서 - ㅎㅎ
술은 짝꿍이 선물로 받은 닷사이23 가져가서
먹었어요
코키지는 병당 2만원이었어요.


하나씩 살펴보쟝!ㅋㅋ

사바도 있고요! 
저 귀여운 잔같은데 들어있는건
조각난 회를 상큼한간장에 절인 
사시미 초회~

전복도 있어요:)

닷사이23 
향이 압도적이예요 ㅠ 
약간 반칙인 것 같은 향입니다.ㅋㅋ
엄청난 꽃향...어마무시해...



메로간장구이도 주문

레몬은 한쪽에만 뿌려서^^


살도 야들, 부들하고  
기름진 메로 
간장양념이 달콤짭쪼름해서 완전 맛있었어요


복짬뽕 
뭔가 여기 시그니쳐인 것 같아서 주문했어요 ㅎㅎ
복어들어간 짬뽕이 흔하진 않으니까 ㅎㅎㅎ

그릇도 꽤 높아서
양도 많고~

기름이 아주 둥둥뜬게 먹기전부터 맛있을 것 같고..ㅎㅎ

건더기도 실하고요 - 
복어살도 들어있어요^^


흐엉 넘나 맛있어서
할말잃고 폭풍흡입 ㅎㅎ
면도 좀 들어있어서 덜 아쉬웠어요 ㅋㅋ
국물만있으면 뭔가 아쉬우니까..


남은술도 다 털어버리고 오기 :) 
사실 복짬뽕에 닷사이는 살짝 안어울렸지만
향이 다 묻혀서 ㅠㅠ 
복짬뽕엔 소주가 짱인데...
격하게 소주땡기던...으허허

거의 마시는 수준으로
흡입하고 나온 듯 ㅋㅋㅋ
사시미 구성, 가격도 좋고 복짬뽕이 진짜 맛있어서
또 가고싶은 합정 카에루 ~





목우촌 원칙을 지키는 비엔나 소시지 먹을거리 리뷰

목우촌 
<원칙을 지키는 비엔나>
소시지 이름 참 길어 ㅋㅋㅋㅋ
엄마가 마트에서 사다 냉장고 넣어주심 
아이좋아

더 길게 하면
<100% 국내산 생고기만
원료육으로 원칙을 지키는
비엔나>
총 664kcal 
과일혼합추출분말 0.58%

아질산나트륨 무첨가
소시지라네요

과일혼합추출물을
발색제 대용으로 사용했나봐요


오 감자그라탕 맛있겠..


원재료명은 이쪽을 참조하세요 


영양성분

12개가 들어있었어요

여섯개만 워터후라이 ^^ 
와인마실 때 안주로 구웠어요 

꺄 고기고기한 속살
고기고기한편인데 속살이 부드러운편이예요!
먹자마자 엄청 건강한맛이라 놀라고
건강한데 맛없는맛이 아니라
또 놀랐어요...
이 소시지 완전 추천 ~
비엔나소시지들은 대부분 반찬할정도로
좀 짭쪼름한편인데 이건 간이
그냥먹어도 괜찮을정도로
다른제품에비해 덜짜요 ^^
맨날 정키한맛의 짜고 자극적인 소시지만
먹다가 건강한 소세지맛에 놀랐...ㅋㅋ
건강한데 마시쪄 이거뭐죠 ㅠㅠㅠ ㅎㅎ
(건강한맛나면 맛없어야되는데....
이 소시지 이상하다 ㅋㅋㅋㅋ)
최근 진짜 맛나게 먹은
CJ 브랏비엔나랑 완전 다른스타일인데
이것도 엄청난 맛..ㅎㅎㅎ
안짜고 안자극적이라 아이들 먹이기도
좋을 것 같고 술안주로 그냥먹기도
참 좋을만한소시지..ㅎㅎㅎ


아이허브 기버터 유기농 퓨어기 Iherb Pure Indian Foods, Ghee, 100% Organic Grass-Fed 아이허브 IHERB

아이허브에서 구입한 기버터
Pure Indian Foods, 기(Ghee)  
100% 유기농 풀을 먹여 키운 유기농(Organic Grass-Fed)
가격은 $17.95

(누르시면 상품페이지로 이동해요
새창으로 뜹니다^^)

아이허브 상품페이지에서 가져온 설명


제품설명 
1889년 부터 설립되어 5대째 내려오는 가족 경영 기(Ghee) 회사 
비스페놀 A(BPA) 불포함 
USDA 인증 유기농 제품 
미국산 제품 
NJDA 유기농 인증

저희의 기(Ghee)를 선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는 고대 인도 아유르베타에도 기록되어 있는 가장 성스러운 치유의 음식 중 하나입니다. 기를 만드는 법은 상당히 단순한데, 버터를 보글 보글 끓여 카제인이나 유당 같은 알러지 발생 물질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끓이고 나면 건강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순수한 버터 오일 성분만이 남게 됩니다. 본사의 기는 봄 부터 가을까지 소들을 방목하여 빠르게 성장하는 푸르고 싱싱한 풀을 뜯을 때 얻은 우유를 사용하여 만듭니다. 본 사의 기는 합성 원료나 몸에 해로운 물질은 절대로 첨가하지 않습니다.

기는 발연점이 매우 높아서(485 ºF) 버터처럼 타지 않습니다. 빵에 발라 먹는 스프레드로 사용하거나 조리 시 오일이나 버터 대용으로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볶음, 지짐, 소스 및 제과용으로도 완벽합니다. 여행용, 캠핑, 소풍, 하이킹에 가져 가셔도 됩니다 - 상온에서도 안정적인 제품으로 냉장 보관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사랑과 정성 그리고 소비자들이 즐겁게 사용해 주시기를 희망하는 마음으로 이 발효 버터를 만들었습니다. - 아가왈 패밀리(The Agarwal Family) 드림



아이허브 상품페이지의
사용법 어마어마하네..ㅋ
만능오일이여.,
요약
;기는 맛이좋아
어디에든 넣으세오
제품 사용법 
간식과 애피타이저 

방금 튀겨낸 팝콘 위에 뿌리거나 기와 함께 직접 팝콘을 만듭니다:기를 녹이고 팝콘과 소금을 뿌립니다. 모두 팝될 때까지 가열합니다. 
질 좋은 굵은 바다 소금(Celtic Sea Salt®)과 섞어 줍니다. 부추를 섞어서 피타 브레드에 발라 줍니다. 

아몬드, 땅콩, 캐슈 등과 같은 견과류 버터와 섞어서 사과를 비롯한 다른 과일들을 찍어 먹을 수 있는 딥을 만듭니다. 

기에 다진 마늘을 섞어 볶은 후 신선하고 따뜻한 빵에 부어 줍니다. 

기에 마늘을 볶아 세계 최고의 허머스를 만듭니다. '

통곡물로 만든 크래커에 바릅니다: 치즈를 얹어 먹습니다. 


주 요리와 수프
 
뜨거운 수프를 먹기 직전에 살짝 뿌려 섞어 주세요. 

생선, 바다가재, 관자 및 게 요리 위에 가엽게 뿌려 주세요. 

호핀 존(Hoppin John)이나 파스타 e Fagioli와 같은 더운 콩 요리 볶음에 사용합니다. 

뜨거운 달(인도 렌틸 콩 수프) 먹기 전에 섞어 줍니다. 

다진 마늘에 타임, 로즈마리, 세이지 그리고 파슬리와 같은 허브를 듬뿍 넣습니다. 소금, 후추와 기를 넉넉하게 섞어 허브 페이스트를 만듭니다: 닭고기에 잘 문질러 바르고 잘 익을 때까지 로스트 합니다 - 팬에 고인 육즙을 다시 고기에 끼얹어 주는 것을 잊지 마세요! 


야채, 감자 및 곡물 요리 

뜨거운 밥에 비벼 드세요 -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스팀으로 찐 신선한 채소위에 고슬 고슬 뿌려 주세요. 

통째로 찐 옥수수위에 브러쉬로 발라 줍니다. 

케일, 콜라드, 스위스 차드 같은 녹색 채소를 기로 볶으시면 맛도 좋아지고 소화도 잘 됩니다. 

밀가루나 옥수수 토티아 반죽에 넣어 주시면 맛이 좋아 집니다. 

뿌리 채소를 기, 소금, 후추로 코팅합니다: 뚜껑을 덮고 화씨 425도 에서 익을 때까지 로스트 해 주세요. 


양파를 볶거나 캐러멜 화하는데 사용하시면 가장 이상적입니다. 구운 감자와 섞거나 뜨거운 매쉬 포테이토와 잘 섞어 주시면 맛있습니다. 

기를 감자나 고구마 표면에 바릅니다: 포크로 표면에 구멍을 내고 화씨 400도에서 부드러워질 때까지 구워 줍니다. 

버섯을 기에 볶으면서 약간의 와인과 소금 한 꼬집을 더 하면 지상 최고의 버섯 요리가 됩니다! 

신선하고 뜨거운 로티(인도의 납작한 빵)에 발라 드세요. 

뜨거운 밥, 퀴노아, 메밀, 쿠스쿠스 또는 수수를 기에 5분 정도 볶아 줍니다: 물을 붓고 조리법에 따라 조리합니다. 

사워 크림과 부추를 얹은 구운 감자와 섞어서 드시면 맛있습니다. 


디저트 

2 티스푼의 기를 1 티스푼의 캐럽 파우더와 섞어 아가베 넥타를 몇 방울 떨어 뜨려 줍니다: 떡 위에 발라 주면 글루텐 프리 디저트가 바로 완성됩니다. 

케이크와 쿠키에 사용합니다; 맛도 좋아지고 신선함이 훨씬 오래 갑니다. 

초콜릿을 녹입니다; 기를 테이블 스푼으로 떠서 넣고 윤기가 날 정도로 충분한 양의 파우더 설탕을 넣습니다. 케이크나 퀵 브레드 또는 쿠키에 사용합니다. 

뜨거운 푸딩을 식히기 전에 기를 티스푼으로 떠서 섞어 줍니다 - 맛이 죽여 줍니다! 

사과나 배를 저며서 기에 볶아 줍니다: 설탕과 계피 가루를 뿌려 줍니다: 아이스크림이나 요거트 위에 얹어 줍니다. 

기와 코코넛 오일을 섞어 줍니다: 바나나를 흑설탕에 볶아 줍니다: 크림이나 아이스크림을 얹어 줍니다. 


소스 

기를 사용하는 것은 완벽한 네덜란드 소스를 만드는 비법입니다; 버터 대용으로 완벽하며 사용하기 간편합니다. 

볼로네이즈 소스에 넣어서 그냥 먹어도 좋고 올리브 오일을 첨가하셔도 맛있습니다. 

1/2 컵의 녹인 기와 1/2 컵의 올리브 오일을 섞으십시오: 용기에 넣어 뚜껑을 덮어 냉장하셨다가 볶음 오일, 발라 먹는 스프레드 또는 올리브 오일이 들어간 소스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기와 화이트 와인, 레몬 쥬스, 마늘 그리고 신선한 타임의 어린 순을 뭉근하게 끓입니다. 소금으로 간을 하여 생선 요리에 끼얹어 먹습니다. 



아침 식사 

토스트, 머핀, 베이글에 발라 먹습니다 - 차가운 버터와는 달리 기는 쉽게 잘 발라집니다. 

먹기 직전에 오트밀이나 크림오브휘트에 섞어 주세요. 

달걀을 기에 스크램블하거나 프라이 하세요 - 팬에 달라 붙지 않습니다. 기로 프렌치 스타일 오믈렛을 만드세요: 오믈렛이 단단해 지고 버터 처럼 갈변하지도 않습니다. 

담백한 터키 베이컨을 볶을 때 사용하세요: 사용이 편하고 맛도 좋으며 팬에 달라 붙지도 않습니다. 

기와 메이플 시럽을 뎁히세요: 뜨거운 블루베리, 버터 밀크 또는 메밀 팬 케이크위에 뿌려 주세요. 

양파, 토마토 및 버섯을 기에 볶아 주세요: 달걀을 풀어서 아침 식사용 프리타타를 만들어 보세요. 

프렌치 토스트를 만들어 보세요: 기에 노릇노릇하게 구우면 정말 맛이 좋습니다! 



특별 사용 

여행용, 캠핑, 소풍, 하이킹에 가져 가셔도 됩니다 - 상온에서도 안정적인 제품으로 냉장 보관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로션이나 마사지 오일 대신 피부에 발라 마사지 하세요: 피부와 관절을 탄력있게 만들어 줍니다. 

입술을 촉촉하게: 기를 립 밤 대신 사용하세요 

기를 큐티클에 발라 주시면 손톱이 예뻐집니다. 그

냥 떠먹어도 맛이 좋습니다! :) 



대용으로 사용 
음식을 볶을 때 일반 버터 대신 사용해 보세요: 쉽게 타거나 연기가 나지 않습니다. 

유제품 없는 음식에 사용하세요; 기를 만들때 정제 과정에서 우유의 굳은 층이 제거 됩니다. 

재료에 바르거나 재료를 볶을 때 또는 구울 때 식물성 오일 대신 사용하세요. 

야채, 토스트, 팬 케이크, 와플, 잡곡 요리, 생선, 닭이나 가금 요리 및 고기 요리 등에 버터 대신 사용합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100 % 유기 저온 살균 버터 (초유를 먹인 젖소의 비균질 전체 우유로 만든 것). GMO 없음, 소금 첨가 없음, 방부제 없음, 트랜스 지방 없음.



주의사항 
서늘하고, 건조하고 어두운 곳에 보관하십시오. 기를 용기에서 덜어낼 때는 깨끗하고 건조한 스푼을 사용하세요. 개봉 후에는 3개월 이내에 모두 사용하시거나 사용 기한(Best By date) 까지 냉장 보관하십시오. 여타 천연 제품과 마찬가지로, 색상과 질감은 개별 제품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씰 있구요


다른 기버터들은 그래도 넘 단단하진
않아도 겨울의 코코넛오일같은 정도의
꾸덕한 제형이었는데 이 회사의 기버터는
상온에서 거의 액상이더라구요 ㅎㅎ
몽글몽글한 덩어리가 있는 액체형태
그리고 층도 좀 분리되어있어서 
쓰기전에 항상 저어서 사용해야 될 것 같아요

그동안의 기버터와는 다른 
액체형태
상품평보니까 다른분들도 요건 액체같은
기버터라고 써놓으셔서 원래 이 제품은
이런 텍스쳐인가봐요ㅎㅎ
볶음요리나 버터밥해먹을 때 이미 녹아있어서
녹일필요없는건 좀 편한데 ㅋ
액체라서 덜어내다가 병에 묻거나 흐르거나 하는건 단점

맛은 굉장히 좋구요 
아이허브에서 그동안 구매했던 다른회사의 
기버터들(맨 아래 링크해둘게요) 보다 
기버터에서만 나는 특유의 향취(
약간 스카치캔디같은 미친듯한 버터리한 향..?)가 
이 제품이 제일 덜하네요. 
기버터 특유의 향이 연해서 버터스러웠어요. 
기버터 향이 과해서 싫으셨던 분들은 
이 제품 괜찮을 것 같고 
기버터 처음 써보시는 분들도 
이 제품으로 향 적응되면 
다른제품 시도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버터밥을 주로 해먹고요^^
일주일에 두어끼는 먹는 버터밥
타라오카 계란간장 넘나 좋아..

아이허브 상품페이지에도 써있는것처럼
밥에 비비면 황홀해져요 ㅠ
탄수화물+지방
마약이죠 ㅋㅋ


부시맨브레드처럼 
허니버터 만들어 찍어먹어도 꿀맛..


허니버터 is 뭔들
넘나 맛있네요 헤헤 버터향 솔솔나고 달콤한것이
요즘 볶음요리, 버터밥 모두 요 기버터로 하고 있어요^^
액체형태라서 뭔가 더 푹푹 사용하게되서 금방 다 써버릴 것 같아요 ㅠ


(누르시면 상품페이지로 이동해요
새창으로 뜹니다^^)

아래는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다른 기버터들 포스팅 긁어왔어요:)
참고가 되시길 바랍니다.
특유의 기버터 향은
4th & Heart > Organic Valley > Pure Indian Foods
순이예요 
그나마 제일 익숙한 버터향에 가까운게
이번에 리뷰한 Pure Indian Foods제품이고오
그래도 이제품도 기버터인지라 그냥 버터와는
다른 기버터 특유의 향취가 아예 없는건 아니예요^^
Pure Indian Foods 빼고 4th & Heart, Organic Valley 
두 제품은 모두 계절에 상관없이
텍스쳐가 겨울의 코코넛오일처럼
말랑꾸덕합니다. 




그동안의 아이허브 리뷰들은 요기>> click

추천코드란에 제 코드를 

써주시면 상시 5% 할인 됩니다. 
<아이허브 5% 할인코드 >

CSS875






오리온 통크 피넛맛 커피안주

오리온 통크
내가 좋아하는 과자


통크도 나름 추억의 과자이죠 ㅎㅎ
어릴 때도 많이 먹었고요
근데 피넛맛이 나와서 안먹어본거니께
하면서 하나 집어왔네요^^
통밀 15%  문구에
왜인지 건강한 느낌이 든다는 ㅋㅋㅋ


땅콩 15%. 땅콩분말 2%
통밀 15%
땅콩 왜 메롱하는거임
약오르네 ㅋㅋㅋㅋㅋㅋㅋ막이러고

원재료명
땅콩버터~ 

237kcal
열량은 높아요 ㅎㅎ
양이 많진않은데
과자가 두꺼워서^^

주황주황한 포장
포장 디자인도 예쁜 듯

라떼랑 먹어줍니다.

양은 적은느낌인데
과자가 두꺼워서 막 양이 적다는 느낌은
안들어요^^

대패로 밀은 나무같은 통크 ㅋㅋ
먹으면 안될 것 같아
(나무몽둥이 주의)

끝부분은 살짝 비어있는 느낌인데
(크림 어디에있어오??ㅋㅋ)

속으로 갈수록 피넛크림 층이 나름 도톰하게
발라져있어요^^ 
통크는 약간 식감으로 먹는 과자인 것 같아요.
식감이 단단하면서도 살짝 바삭해서 넘 좋은 ㅎㅎ
일본과자 슈가버터트리의 과자부분과도
좀 닮아있는 그런 식감 ㅎㅎ 
슈가버터트리보단 덜 단단하지만요 ㅎㅎ
피넛버터맛이 강한건 아닌데 은은하게 나서 괜찮았어요
더 강렬할 줄 알았는데 좀 은은한편 
그래도 크림이 넘 조금 발라져있진 않아서
괜찮았음..ㅎㅎ
피넛버터향이 더 진하고 크림이 더 많다면 물론
더 맛있었겠지만^^; 
단맛이 강하지않아서 부담도 없고요, 
아쉬운점도 있지만 어쨋든 저는 아주 맛있게
먹었구요^^(통크 원래 좋아해서~)
통크피넛은 다음에 이런 식감이 또 땡길 때 
구매해서 먹을거예요 헤헤


1 2 3 4 5 6 7 8 9 10 다음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예정>> 네이버블로그로 같은글이 당분간은 올라갑니다 "

아이허브

구글번역

Donate

AD

통계 위젯 (화이트)

8718440
52555
925099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38

유니클로 캘린더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2016 대표이글루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