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원돈 돈까스맛집 RICORICO 리코리코 돈가스, 매콤 크림 돈가스 먹부림

망원동의 돈까스집
리코리코 


RICORICO 외관도 예쁘고 컬러때문에 눈에 잘 띄는 곳 
일식당과 같은방향에 위치해있어서 
1식당 방문할때마다 걸어가며 많이 봤는데
방문은 이제서야 해봄 ㅎㅎ

안에 분위기도 좋아요
뭔가 컬러풀하면서도 차분하고
싱그러운 식물도 있어요


창가자리 :)



메뉴판 
돈까스랑 맥주들 간단한 메뉴판이쥬 ㅎㅎ 
메뉴가 종류 많지않아 고르기 참 편해서 좋았음 ㅎㅎ


물병도 귀여워..헤헹 
써니보틀st 의 물병



후추 소금병도 아주 귀염짐 키키


커트러리- 
나는 빨강색 짝꿍은 남색..ㅎㅎ
조그만 양동이에 티슈, 커트러리가
담겨있는데 양동이도 귀여웠어요 



스프 :)
후추 팍팍 뿌려먹기
크리미하구 맛있던
돈까스엔 스프죠 !


돈가스와 매콤크림돈가스 
주문! 



요건 매콤크림돈가스에 딸려나온 샐러드인 듯!
둥근 볼에 담겨나와서 샐러드는 접시에 따로 
드레싱도 크리미하구 맛나요!

매콤크림돈까스 :) 
한껏 크리미한 소스가 바닥에 깔려있어요 

살도 두툼하고 남은 크림소스에 
밥 쓱쓱 비벼먹음 꾸르맛
맵기는 꽤 매웠어요
매운맛 쪼렙인 저한테 아주살짝 매웠던  
일반적인 입맛이시면 무난히 드실만한 맵기~
맛있게 매워요!


요건나의 돈가쓰! 헹 .. 
소스듬뿍 
감자도 콕 얹어져있어요 



밥은 돈까스 아래 숨어있음 ㅎㅎ


꺄오..고기 아주 좋아요
두툼하고 씹는맛 넘 좋고
육향도 좋고 싱싱한 고기였어요
두툼한 고기 넘나 좋으다.. *_ *
소스도 맛있었고요 


밥+돈까스>_<)


돈까스 생각날때 다시 와서 먹어야지 싶던 곳 
리코리코 
맛있었어 *_ *)/
두툼한 고기식감이 자꾸 생각나네요..



밀키스 무스카토 밀키스 청포도 (모스카토 밀키스) 먹을거리 리뷰

밀키스 무스카토 !


한병에 130kcal 


유산균 발효액 함유 
포도과즙 1% 


원재료명 
칠레산 포도농축액이 들어가네요 



롯데마트에서 980원에 사왔어요 


아침에 핫도그랑 먹어줬어요 :)


연한 연두빛이 아주 살짝 도는 불투명한 액체 ~ ㅎ
맛은 생각보다 평범한데 밀키스맛이라기보단...
새로운 청포도 음료에 가까운 그런 맛이었어요 ㅋㅋ
청포도향도 꽤 많이 나긴하는데 
이게 탄산이 없다보니까 
밀키스스러운 맛은 또 아니라
단맛도 좀 과하게 느껴져서 
맛이 그렇게 있진 않더라구요 ㅜㅠㅎㅎ
밀키스가 더 맛있어서 ㅋㅋ
굳이 밀키스 무스카토를 사먹을 필요가 (...) 없을 것 같았어요..ㅎㅎ
밀키스는 참 좋아하는 음료중에 하나인데!
뭔가 이건 밀키스스럽지는 않은 맛이라
살짝 크리미한 청포도음료? 
탄산이 좀 들어가면 더 맛있었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ㅠ_ ㅜ



인형뽑기 (알로라식스테일, 소프트 미니인형, 팬텀, 가필드, 칩앤데일 칩인형) Toy

최근에 짝꿍님 인형뽑기를 그만두셔서
인형증식이 중단되었어요 ㅋㅋ
그래서 드문드문 뽑아온 것들을 올려봅니다..ㅋㅋ

귀여운 팬텀인형.. 꺄우..
팬텀도 하나 갖고싶었는데 득템 


뿔이 무시무시 ㅎㅎ


아주많은 뿌울
위쪽에 통통한 뿔 만지거나 잡아당기면
재미짐...


귀여운 가필드>_<


꼬리가 매력 포인트


이건 작은인형
칩앤델의 칩인형 *_ *
델인형도 갖고싶었는데
어찌나 안뽑히던지...칩으로만 만족을 ㅋ


뒤에 꽁지도 참 귀여워요 ㅋㅋ


근데 살짝 마른 느낌의 칩...ㅋㅋ
좀 더 통통하면 좋겠는데 말이쥬 ㅋㅋ


작아서 다른인형에 앉혀놔도 귀여버용 ㅋㅋ


이건 미니인형인데
소프트인형이라고 ㅋㅋ홍대 짱게임랜드에
인형 부드럽다고 기계마다 앞에 막 샘플로
붙어져(묶어져) 있더라구요~ ㅎㅎ
만져보면 뽑지않고 못지나가는 촉감과 말랑함 


그동안의 인형과는 차원이 다른 촉감
극세사세오?ㅋㅋ
신소재인형이여 ㅠㅠ
너모 말랑하고 좋은 것 



표정이 ㅋㅋㅋ뭔가 병맛돋고
입부분이 쏙 들어가있어서
저부분에 뭔가를 집어넣거나
손을 넣어주면 미니가 물고있는것처럼 되더라고요



이렇게오 ㅎㅎㅎ귀엽죠 >_<
미니학대.jpg


머리가 넘 무거워
(몸통이 빈약하여...)
앉으면 이렇게 머리를 자꾸만 쳐박게 됩니다..

옆모습ㅋㅋㅋ 머리가 
아래로 쑥 가라앉아오;;ㅋㅋㅋ
옆모습 넘나 귀엽


팔도 앙증터짐
코도^^


다리는 얇아서 
헐렁헐렁 덜렁덜렁거려서
더 귀여운 :)
꼬리도 귀엽죠 


이거슨 알로라 식스테일
저 포켓몬 1세대 사람이라...
새로운 포켓몬 이름 잘 모르는데 ㅋㅋ
이건 식스테일이긴한데 색이 흰색이라
어리둥절했는데 찾아보니 
알로라 식스테일이라고 하네요..ㅎㅎ


근데 심플한건 많이 파는데
뽑은건 넘나 현란해버려서 ㅋㅋ
찾아보니

눈축제 알로라 식스테일? 이라고 되있는
상품명들이 많았어요

근데 가격이 막 십만원 넘는것도 많아서
어리둥절
오만원대도 찾아보니 있긴있는데 
대부분 제품들이
해외배송이고

제꺼도 마데인 차이나인데
뭔가 내껀 짝퉁 알로라 식스테일 인형인건가봄..
어쨋든 눈축제 알로라식스테일이
꽤 비사서 놀라버림..


몬스터볼 들고있는데
요 공들고있는게 깨알 귀여운 듯
공 잡은 손도 아주 야무져 


얼굴도 너무 귀여워 ㅠㅠ
꽃도 달고있어서 쁘띠쁘띠
꽃수니


총 3회의 시도끝에 뽑았음 ㅋ
일단 맨처음의 시도로 저 꼬리를 인형
나오는 구멍쪽에 거치시키는데
성공하였고 이게 두번째 동영상인데 ㅋㅋㅋ
꼬리를 집으니 도무지 뽑힐 것 같지 않았음.ㅋㅋ



그럼 머리를 공략해보자 하고 
머리를 공략했더니 ㅋㅋㅋ꼬리가 들려서
뽑아졌음 헤헹


옷도 굉장히 멋지구리한거 
입고게심
판쵸스타일 ㅋ
망또걸치고계셔


뒷모습
아주 우람하고 통통진 꼬리 6개


육미호 ㅎㅎㅎ


바닥 - 
무거운 꼬리..ㅎㅎ



꼬리부분이 모자같아서 다른인형이나
사람머리위에 올려놓으면 재미짐..ㅋㅋ



아이허브 비타민C 발포파우더 드링크믹스 Iherb Ener-C, Vitamin C, Effervescent Powdered Drink Mix, Variety Pack 아이허브 IHERB

아이허브의 비타민씨 발포파우더 세트~
2.75불인데 체험상품 카테고리에서 
1회 구매만 2불에 할 수 있다.
발포비타민은 예전에 한참 먹다가 
안먹은지 오래 되었는데 
요거 여러가지 맛이라 한번 쟁여본 ^^ 


(누르시면 아이허브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새창으로 뜹니다^^)


이렇게 6개가 한봉지에 묶여서 들어있다 ^^ 
포장이 상큼하고 예쁘다.
여행갈 때 챙겨가기도 좋을 듯 
생수에 타먹어도 좋고 

안에 들어있던 종이 ㅎㅎ
여행갈 때 가져가기 좋아보인다
생각했는데 이미 오렌지님이 여행갈때 가져갔으ㅋㅋㅋ
캐릭터 너모 귀엽당..ㅋㅋ 
입모양이 졸귀탱 *_ *


들어있던 종이 뒷면 ㅋㅋ
오렌지 더귀여워...ㅋㅋ캬캬 
입이랑 눈 ㅋㅋㅋㅋㅋ

아래는 아이허브 상품페이지 설명 가져왔어요 


제품설명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미네랄 아스코르브 산 염 형태 비타민 C 1,000 mg 
발포 성 분말 음료 믹스 
건강, 에너지 지원 
면역력 지원 
전해질 
비타민 A, E & B 
25 종 영양소, 비타민 
인공 향료 또는 색소 무첨가 
6 봉지 
건강 보조 식품 

버라이어티 팩 내용물: 
레몬 라임, 0.3 oz (9.52 g) 
랩스베리, 0.3 oz (9.28 g) 
파인애플 코코넛, 0.3 oz (9.16 g) 
감귤 자몽, 0.3 oz (9.45 g) 
크랜베리 0.3 oz (9.41 g) 
오렌지, 0.3 oz (8.67 g) 

왜 Ener-C를 선택해야 할까요? 
100%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맛있는 복합 비타민 음료 
진짜 과일 쥬스 분말로 만듬 
비타민 A, E & B 
전해질 
무카페인 
변형 옥수수 전분, 콘 시럽 안 들어감 
알레르기 자극 성분, 대두, 견과, 글루텐, 낙농 성분 모두 없음 
인공 풍미, 
색소 또는 방부제 없음 
여행 - 활동 - 에너지 - 면역- 수분 공급 

제품 사용법 
하루에 2 번, 1 봉지 씩. 한 봉지를 4-6 (120-180 ml) 물 또는 음료에 녹이세요. 

포함된 다른 성분들 

Lemon Lime 
Cane fructose, citric acid, malic acid, sodium bicarbonate, 
natural lemon-lime juice powder, natural lime juice powder, 
tapioca maltodextrin, silicon dioxide, glycine, aspartic acid, 
quercetin powder, tartaric acid, cysteine HCI, lemon pulp powder. 

Raspberry 
Cane fructose, citric acid, malic acid, sodium bicarbonate, 
natural raspberry juice powder, tapioca maltodextrin, silicon dioxide, 
glycine, aspartic acid, tartaric acid, cysteine HCI, purple sweet potato, beet juice powder. 

Pineapple Coconut 
Cane fructose, citric acid, sodium bicarbonate, 
natural pineapple juice powder, tapioca maltodextrin, 
coconut water powder, tartaric acid, malic aid, silicon dioxide, 
beta carotene, natural coconut powder, aspartic acid, cysteine HCI, glycine. 

Tangerine Grapefruit 
Cane fructose, citric acid, natural tangerine juice powder, 
sodium bicarbonate, tapioca maltodextrin, beta carotene, purple sweet potato, 
malic acid, silicon dioxide, tartaric acid, aspartic acid,
natural grapefruit juice powder, natural orange juice powder, cysteine HCI, glycine, stevia. 

Cranberry 
Cane fructose, citric acid, sodium bicarbonate, 
natural cranberry juice powder, beet juice powder, malic acid, 
tapioca maltodextrin, caramel color, tartaric acid, silicon dioxide, 
aspartic acid, glycine, cysteine HCI. 

Orange 
Cane fructose, citric acid, malic acid, sodium bicarbonate, 
natural orange juice powder, tapioca maltodextrin, silicon dioxide, 
glycine aspartic acid, quercetin powder, tataric acid, cysteine HCI, 
orange fruit powder, monk fruit powder. 

주의사항 
성인만 드세요: 다른 약 먹는 것이 있으면 몇 시간 간격을 두세요. 
소화 기관 자극을 줄이고 너무 빨리 흡수되지 않도록 식사 직후 또는 
식사와 함께 먹으세요. 임신, 
수유 중인 분은 먼저 의사와 상의하세요. 
소화 기관 궤양이나 장애가 있는 분은 먹지 마세요.


탠저린 그레이프후룻, 파인애플코코넛, 라즈베리


크랜베리, 오렌지, 레몬라임 맛 :) 



이건 레몬라임맛 봉지 뒷면이예요 
뒷면엔 이렇게 영양정보, 원재료명이
한번 더 인쇄되어있어요 

봉지에서 덜어낸 모습
(텐저린 그레이프후룻 맛의 내용물)


가루색은 백색에 가까운편인데(약간 붉은가루도 
보이는 느낌적 느낌도 살짝 있긴하지만 거의 하얀가루..)
물을 넣으면 신기하게 액체가 색이
변하더라고용 자몽쥬스 살짝 탄 색으로 변하는 ㅎㅎ 
오랜만에 토리노텀블러에 생수+얼음넣어 
시원하게 타먹었네요 :)
생각보다 맛나서 놀랐어요 ㅋ 
물을 많이잡아서 살짝 밍밍했는디
(원래 요런거 밍밍하게 타먹는게 좋아서리^^;)
달지도않고 연하게 달아서 마시기도 편하구요
상큼함도 있고 
비타민C나 영양제 물에 타면 약간 특유의 맛
영양제냄시..같은거 나는게나는데...
(그동안 먹던 발포비타민들도 특유의 그 향이...있는데)
요건 그런 거슬리는 향 하나도 안나고
맛있어요 :) 과일쥬스 아주 연하게 탄 것 같은
상큼한맛 + 아주 살짝 느껴지는 뽀글함(연한 탄산..)
집에서도 생수는 많이먹기 힘들어서
수분섭취는 대부분 끓인물로 하는데...
이거 생수먹을 때 하나씩 톡 넣어주면 
물많이 마시기 편할 것 같아요 ^^ 
다 먹어보고 젤 맛난거나 3가지맛 묶인걸로 한번 쟁여볼 생각이예요 ㅎㅎ

(누르시면 아이허브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새창으로 뜹니다^^)


단독으로 판매되는 제품도 있지만
아이허브에 버라이어티팩도 판매중이긴하네요
물론 이건 6가지맛이아니라
3가지맛이 담긴 것 같아요^^ 


(누르시면 아이허브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새창으로 뜹니다^^)


예전에 먹었던 발포비타민은 아래 링크..ㅋㅋ
근데 모두 2011년 포스팅이라 넘나 화석스러운 ㅋㅋ포스팅..
한동안 그 특유의 맛에 질려서 ㅋㅋ
발포비타민종류를 다 끊었었어요..ㅋㅋ

요즘은 발포비타민 뭐가 유명한가 모르겠어요..
혹시 추천하실만한 제품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요^^ 





요것도 오래전에 아이허브에서 구매했던 비타민C 
레모네이드 제품인데
이건 중간에 한국에 판매중단되버려서 한동안 구매못했는데
요즘엔 다시 구매가 가능한가봐요
이것도 맛이 그럭저럭 괜찮아서 여름에
물은 마셔야겠는데 밍밍한 생수먹기 싫을 때 잘 마셨던 기억이 
짝꿍은 이걸 사이다에 타마시면
사이다가 그렇게 맛있다고 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



그동안의 아이허브 리뷰들은 요기>> click

추천코드란에 제 코드를 써주시면 상시 5% 할인 됩니다.





1 2 3 4 5 6 7 8 9 10 다음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Donate

AD

통계 위젯 (화이트)

69199529
58827
841882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27

유니클로 캘린더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2016 대표이글루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