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수면바지 taste






엄마가 방금 산책 나갔다 오시더니 수면바지 2개 사오셨어요.
집에 수면바지 두개나 있는데 또 사오셔서 ㅎㅎ
"엄마 내꼬야?"
물어보니까 내꺼 아니래요 ~ㅋㅋ 
엄마꺼래요~ ㅠ.-"엄마가 내꺼 2개 입어도 되니까 나도 저거 입고싶을때 입어두 돼?"
라고 물어봤어요~
크크 욕심쟁이
새것은 좋습니다.
하나에 5000won이래요.
수면바지 맨 처음에 나올 땐 만원넘고 막 그랬는데
요즘엔 정말 싸졌죠 앞으로 더 싸질듯 ㅎㅎ
파는곳도 진짜 많고~ 지하철역에서도 팔고 ^^

전 날이 쌀쌀해 지기 시작하면 집에서 요것만 입어요 ㅎㅎ
다리에 땀나기 전까진 집에선 수면바지만 입고 지내거든요.
얼마나 따뜻하고 보드랍고 편한지 ㅠ_ ㅜ 수면바지홀릭이예요.
겨울이 지나고 나면 살이 3키로이상씩 쪄 있지만요(;;)
바지가 너무 편하고 배불러도 불편하지 않으며, 집에서는 얘만 입으니
내 맨다리를 볼 수 없으니, 살찌는것도 모르게되고; ㅋㅋ
뭔가 집에서도 치마입고 있으면 자극이 좀 되는데 얘를 입고있으면
그런걸 전혀 지각하지 않고 살게되니까 살이쪄요 ㅋㅋㅋ 그런점은 단점
하지만 이렇게 편한걸 어째요^^
봄되서 3키로빼면되죠 뭐(후.........)
요즘 막 호피무늬 수면바지도 팔던데 그것도 너무 가지고 싶었어요.∩ㅅ ∩*


위에 2개가 제가 2년동안 입었던 수면바지.
노란애는 제가 입고있던거 벗어서 찍었어요 ㅎㅎ
검노랑이됬네. 빨아야 게쪄요 #ㅅ # 이제 저 곰돌이로 갈아입어야 겠다.
새로운 애들은 완전 보드랍네요.
역시 새것이 좋아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9303
2100
1212351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