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LESPORTSAC 2011 spring & summer style3 ファ-スト メイト 레스포삭 무크지 쇼핑테라피





LESPORTSAC 2011 spring & summer style3 ファ-スト メイト
도착했어요.
히히 전 style 3이 제일 예쁘더라구요.
쳌쳌쳌
3번이 제일 인기 없는 것 같은데요 ㅎㅎ후후

예쁜언니가 들고 있어요.

뜯어요뜯어.

앗 넘 귀엽게 접혀있어요. 헤헤
장바구니 필요할 때나 쇼핑갈때 가방에 쏙 넣어가기 좋은 크기예요.
Lseportsac은 고등학교 이후로 끊었지만
이렇게 잿밥에 관심많은 듀듀는 매번 무크지 구매에는 열을 올립니다.

펼치면 이런모습. 요 지퍼있는 부분이 가방의 바닥이 되어요.

러블리한 체크 :)

로고부분 정말 깨끗하구요 박음질 너무 잘 되어 있어요.
저번 무크지는 로고랑 박음질이 엉망인게 하나 왔었는데 ㅠ- ㅡ


책3권넣고 수면바지 하나 말아서 넣은모습.
바닥이 쳐져서 바닥에 딱딱한 종이 넣은 후에 넣은 거예요^_ '

바닥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요 지퍼가 얼마나 부들부들한지!
접어서 넣을때도 찝히거나 하지않고 너무 잘 열리고 닫혀요~

작년무크지도 꺼내봤어요.ㅎㅎ
내용은 똑같고 표지만 다른데,ㅋㅋ쓸모없지만 또 버리려니 아까워서 *ㅁ '

하늘색아이는 정말 질좋고 마감훌륭한 아이가 왔는데, 펄땡이는 가방 모양자체가 찌그러져서
저한테 미움받았었어요. ^ㅅ^;

1년만에 친구들도 생겼네요.
ㅋㅋ

무크지 보다가 예뻐서 ㅎㅎ스팽글도 달려있는 예쁜 포치!

꺆 Bunny Tote 넘 귀여워요.

귀엽습니다.
컬러배합이 사랑스럽죠.

으왓 예뻐라.

이건 언니야의 치마가 너무 예뻐서 찍어봤어요.

역시 전 체크가 제일 예뻐 보여요.ㅎㅎ

접는방법. ㅎㅎ
급한마음에 그냥 펴버려서ㅠ 다시 접을 때 아 잘좀 봐둘걸 ㅠㅠ
하면서 내맘대로 접어서 그냥 지퍼닫아버렸는데요~
ㅋㅋㅋ저처럼 바보같은 인간들을 위해
친절하게 한페이지에 걸쳐 사진으로 설명해 주셨어요.
접는방법 정말 쉬워요.

이렇게 보면 저 꽃프린트도 예뻐보이긴 하네요.



핑백

  • 듀듀 : 귀여운 레스포삭 2012-07-06 23:59:51 #

    ... 로샀다고 들고나왔는데 너무 귀엽길래 찍었어용!요렇게 펀칭된건 처음 보는 듯..레스포삭 고등학교때 이후로는 아웃오브 안중이지만무크지(LESPORTSAC 2011 spring & summer style3 ファ-スト メイト),(LeSportsac SPECIAL MAGAZINE 2012 Spring-Summer Collection)도 매시즌사고. ... more

덧글

  • Bonniepark 2011/03/21 12:44 # 삭제 답글

    저는 잔잔한 꽃무늬가 예뻐보였는데 체크도 무난하니 예쁘네용 ^_^*
  • 듀듀 2011/03/21 23:00 #

    꽃무늬 무늬만 사진으로 봤을때는 별로다 싶었는데 모델언니가 들은거 보니까 꽃무늬도 너무 탐나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33469
4111
1214205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