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아이팟터치 2세대 4.2.1 업그레이드 해킹도 완료 ^ ^ Joie de vivre ♥





아이팟터치 2세대인데요 3으로 펌업하고 해킹한 상태루 거의 1년 쓰다가 ㅎㅎ
몇일전에 4.2.1로 펌웨어 업그레이드 하고 해킹도 완료했어요.
배터리잔량이 바로 표시되니 좋아요! 게다가 어플을 폴더로 묶을 수 있어서 좋고,
다만 2세대다 보니 4로 업그레이드 하고 가끔 살짝 버벅일때가 있어요.
배경화면도 정할 수 있으니까 구지 테마안넣어도 될 것 같아요.
그냥 심플하게 쓰지요 뭐..

예전에 갖구있던 어플이랑 다 마스터 했던 게임어플까지 싹 다시 깔았어요.
전 타이쿤 어플 완전 좋아해서 다 그런어플 ㅋ
저 마지막에 북치는게임 완전 좋아요 히히
오락실가면 가끔하는데요! 재밌어요. Sally's Spa 랑 Jane's Hotel 도 다깼던건데 ㅎㅎ
다시하고 싶어서 다시 넣었어요~


여기도 해본게임이 태반이지만 그래도 ㅋㅋ
아이팟이 포맷되서 그냥 다 넣었습니다.

Jane's Zoo 완전 재밌을거 같아요 제인시리즈 ㅎㅎ
Jane's Hotel 진짜 재미있게 했으니까 저것도 분명 재밌겠죠!

끄읕.
아무튼 펌업하고 해킹하니 뿌듯 ^ ^*
어서 용산가서 밧데리를 갈아야 할터인데 시간이 안나네요 잉잉 T^ T.....





덧글

  • 아졸려 2011/06/18 04:10 # 삭제 답글

    4.2.1로 업글하면 바로 배터리잔량이 보이나요?
    저도 터치2세대 인데
    방금 4.2.1 업글하고 그린포이즌으로 탈옥했는데
    배터리잔량표시가 안되요 으으~~~~;;
  • 듀듀 2011/06/18 22:03 #

    저는 그린포이즌 말고 레드스노우로 탈옥했는데요, 탈옥 하자마자 배터리 잔량이 보이더라구요..
    잔량이 왜 안보일까나요 ㅠ_ㅁ)..
  • 장영준 2011/07/21 10:08 # 삭제 답글

    제가 아이팟터지 2세대를 중고로산지얼마안됬는데 4.2.1 버전해킹어렵나요 ?
  • 듀듀 2011/07/21 16:41 #

    어렵지 않아요 ^ ^ 4.2.1 버젼이라고 해서 어렵거나 하지 않고 그냥 해킹이랑 똑같아요 ^ ^ 잘 찾아보시고 따라하시면 금방 하실 거예요~ 화이팅이예요!!
  • 잉여임 2011/07/27 13:48 # 삭제 답글

    호기 해킹하는 방법좀 알려주시면 안될까요?? ㅠㅠ 부탁드림
  • 듀듀 2011/07/27 23:40 #

    저도 전문가가 아니여서ㅠㅠㅋㅋ네이버 블로그에 자세하게 많이 나와있답니다.(친절하게 많은 분들이 블로깅 해 주신 내용이 많아요.) 저도 그것들 보고 했거든요 ^ㅅ ^ 펌웨어 파일 받는 법까지 다 나와있으니 차근히 따라해 보세요 :)
  • 케이 2011/07/29 20:06 # 삭제 답글

    3.1.1인데 4.2.1로 바로 펌업 가능한가요??
    해킹은 한 상태에요..3.1.1관련해서는 자료들을 찾을수가 없네요..ㅠ.ㅠ
    도와주셔요~~~ㅠ.ㅠ
    펌업후 지금있는 어플들 복원은 안되는건가요,,
  • 듀듀 2011/07/30 01:12 #

    저도 펌웨어 3.x.x에서(해킹한상태에서) 바로 4로 펌업했어요ㅎㅎ
    그냥 터치 2세대 4.2.1 펌업 바로 진행하셔도 될거예요ㅎㅎ저도 그랬거든요
    어플 복원은 잘 모르겠어요; 안되는걸로 알고 있는데 크랙어플 파일 따로 있으시면
    펌업하고 해킹해서 고대로 넣으시면 될 것 같은데^ ^
  • 샤월 2011/07/29 23:30 # 삭제 답글

    레드스노우가 머에여? 그린포이즌도머에여?
  • 듀듀 2011/07/30 01:09 #

    해킹할때 사용하는 프로그램 이름이예요.
  • 아희팟 2011/09/01 22:17 # 삭제 답글

    몇기가 인가여 ㅋ 어플이 8기가면 어느정도 드가죠? 음악 이런거 다 빼구염 ㅎ
  • 듀듀 2011/09/01 23:36 #

    16G 짜리 아이팟이여요^ ^
  • 아잉팟 2011/09/07 19:05 # 삭제 답글

    님 레드스노우 점 보내주세요 ㅠㅠ 4.2.1 버젼
    이상하게 블로그 다운도중에러가 뜨네요
    pok_yoking@naver.com 보내주실수있어요 ?
  • 아이팟 2011/09/24 21:50 # 삭제 답글

    저두 버젼이 2세대 4.21버젼인대 배터리남은량은 안보이구 파일폴도두 못만들더라구요 뭐죠?
  • 듀듀 2011/09/25 11:51 #

    배터리 잔량은 설정에 들어가셔셔 배터리 잔량표시 켜주시면 보여요 ^ ^ 전 해킹하자마자 아이콘 끌어놓으니 폴더 바로 만들어지던데 왜 안되실까요 ㅠㅠ ;;
  • 아이팟1세대 2011/12/11 12:22 # 삭제 답글

    제가해킹안한상태에서4.2.1버전인데 슬립키가뭐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듀듀 2011/12/12 09:24 #

    슬립키는 상단에 화면잠그는 키 아닌가요? ㅎㅎ
  • 아이팟2세대 2011/12/11 22:59 # 삭제 답글

    해킹하면 아이팟 포멧되나요?
  • 듀듀 2011/12/12 09:23 #

    네에 ㅎㅎ 백업하는 방법도 있긴할텐데; 전 그냥 포맷하구 어플파일만 따로 빼놓구 다시 넣고 그랬었어요 ㅎㅎ
  • 우앙 2011/12/17 22:08 # 삭제 답글

    제가 지금..2세대인데 3.1.3이였다가 오늘 4.2.1로 탈옥했는데 윈터보드에 유저 워페이퍼 적용도 안 되고 ㅠㅠ 화면 옆으로 돌아가는 것도 안 되고 ㅠㅜㅜ정말 불편하네요.다시 3.1.3로 돌아갈려고 생각중입니다..
    그나저나 어플들 많네요 ㅠㅠ 저랑 취향이 비슷하신듯 ㅠㅠ따로 어플 어디서 구하시는지 알 수 있을까요 ㅜㅜ저는 위디스크나 그런 곳에 어플 올려놓으면 돈 주고 다운받아서 쓰는데 그닥 종류가 많이 않아서요 ㅠㅠ 뭐 딱히 문제가 된다면 알려주시지 않으셔도 되요 ㅎㅎ(ㅠㅠ)
  • 듀듀 2011/12/18 23:48 #

    ㅎㅎ 저두 탈옥하고 윈터보드 잘 안되길래 그냥 포기해버렸어요 ㅋㅋㅋ 어플은 http://iphonecake.com/appcake/en/ 주로 여기 앱케이크에서 받았었어요 ㅎ무료 크랙어플 사이트인데 ㅎ 다운막힌 경우도 종종 있고 느리기도 하지만 앱은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 ^
  • 아이팟4세대 2012/01/22 08:46 # 삭제 답글

    배터리 잔량표시방법은 설정-일반-사용내용-배터리잔량 표시 on 이에요.
  • gkgk 2013/05/25 00:30 # 삭제 답글

    안뇽하세요 ㅎㅎ 저도 4.2.1인데 탈옥방법으로 탈옥을 했는데 여전히 다운받으려니까 ㅠㅠ 다운이 안되던데요 ㅠㅠ 어떻게 해요 ??? 저런어플 어디서 다운이 가능한가요???
  • 듀듀 2013/05/25 10:11 #

    탈옥하시면 크랙어플 다운받는곳에서 어플 받으셔서 컴퓨터를 통해서 넣어주셔서야 되세용..ㅋㅋ
    요즘엔 ios6쩜몇인지라 ㅠㅠ 아직도 4.xx버젼 크랙어플들을 받을 수 있는곳이 있는지 잘 모르겠네요 ㅠ_ ㅜ
    네이버에 검색하시면 아마 예전에 올리셨던 분들꺼 나오실테니 그거 참고해서 한번 해보세요 ^^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8231508
10360
1191462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