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맥도날드 핫케익 먹부림





코카콜라 컵때문에 ^ ^
집근처 맥에 갔어요. 호잇
핫케이크 단품 헤
맥모닝은 저에게 너무 맛이가없고 라지세트는 콜라랑 감자만 많으니까 나빠요!(버거가 크던가 ㅠㅠ!!)
컵을받기 위해서는 핫케이크 단품 먹는게 제일 저렴하고 좋아요 ^ ^

이얏 포슬포슬 핫케이크
하나도 안 따뜻했는데도 맛있어요.

이미 입속으로 들어간 핫케익
ㅋㅋㅋ무섭게 잘라서 미안해 ;ㅠ ;
라임색 컵 get !
시럽은 하나만 뜯을 걸 그랬나 헤헤
친구는 맥플러리 사러 가서 나 혼자 앉아서 우걱우걱
뇸뇸뇸 냠냠냠 얌얌얌
맥플러리 유자맛 나왔네요!
끼얏 1+1 이었어요. 달긴한데 맛있었어요.
그냥 아이스크림은 녹으면 금새 물처럼 되는데
맥플러리는 찐득 ~~ 찐득해서 잘 안녹는 느낌이라서 좋아요.
아 핫케이크 너무 맛있어요.
버터는 3개주면 좋겠는데 히히히
다음엔 버터 더주때여~ 해야겠어요.
아침에만 파니까 슬프네요
밤에도 점심에도 그리고 새벽에도 핫케이크 먹고 싶을 수 있잖아요>_<?

컵은 시집갈때 가져가야지 하고선
집에서 냉큼 씻어서 물 따라서 마셨어요.
시집갈때 가져간다고 쟁인게 얼마나 많은데 ㅋㅋ
시집은 언제 갈 수 있으려나요 ⌒ㅠ ⌒



핑백

  • 듀듀 : 맥도날드 핫케잌 세트 2012-05-24 10:54:00 #

    ... 이 돌아온 맥도날드 컵이벤트핫케이크 세트 사들고 눈누날라 집으로♬신난다~_ -아아메에 시럽 잔뜩넣어서 주thㅔ여아침을 못먹었어요 엉엉 ㅜㅜ 꺄륵 1년만에 먹어보는 핫케잌세트작년 여름에 컵줄때 한번 먹고 올해 또 먹는긔나깔마다 다 모을 의욕은 없어서 컵행사 하면 한번정도 먹고 하나 얻어오면 만족 ㅋㅋㅋ 올해의 컵은 이렇게 생겼어요.착한몸매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8981601
10305
1198151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