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맥도날드 ^ ^ 먹부림





간만에 밖에서 맥 노상^ ^
맥 케챱 하인즈케찹으로 바뀌었네요 ^ ^
간만에 먹어서 몰랐는데 ~~
듀듀는 맥에선 언제나 베이컨토마토디럭스 ㅎㅎ
롯데리아에서는 유러피안프리코치즈버거

치킨너겟 느무 맛있다 ^ ,.'
맥도날드 치킨너겟이 이렇게 맛있을 줄이야 ㅠㅁ -
파파존스 치킨너겟보다 1000배는 맛있다니!!!!



덧글

  • 아르누보 2012/07/27 00:11 # 답글

    버거는 맥도날드 온리 치즈버거 에요 넘 맛있음 다른건 다 별루
    조그만 해두 발란스가 잴 나은 것 같아요 ㅎㅎ 나만 그런것 같음
  • 듀듀 2012/07/27 12:56 #

    저도 치즈버거 좋아해요 ㅋㅋ근데 작고 납작해서 2개먹어도 배가안차 하(......)
    양때문에 맨날 베이컨토마토디럭스로 간다는 ㅠㅁ -)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92207
1486
1216502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