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먹부림 근황 먹을거리 리뷰





수내 베테랑에서 먹은 떠뽀끼
베테랑 떡볶이 너무 좋아요.. 매일 생각난댜요 ^ ,.'
근데 양이 너무 적어졌어요. 


아비꼬에서 해산물카레를 먹고
왕새우튀김이고 뭐고 고로케가 갑입니다.
고로케 짱~~
사실 4개얹고 싶은데 2개도 좀 창피해 ㅠ,. -흐규규

다음날은 니지에서 밥을 먹어요.

엄마가 해주신 열무김치도 옆에서 신나게 주워 먹어요.

샤니 사과맛쿠키 100개 샀어요.
50개씩 두 박스예요 ^ ^
하나에 백원도 안하니 늠 싸고 마이쪄 마이쪄 $ㅁ $

꺄루루
잘 부서져서 조심히 먹고 조심히 보관해야 해요.

매생이떡국.
히야아.. 매생이 떡국은 엄마가 가끔 끓여주시는데
늠 마이쪄+_ +)..
굴이랑 매생이면 있으면 궁물이 아주 시원한게>∇ <

고이꾸온

따자따자 할로윈
맨날 7등당첨되서 눙물의 도넛이여요.
얘는 추가금 천얼마인가 더 내고 쿠폰이랑 해서 바꿔먹은 링도넛 (:
근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칼로리는 400이 넘었나 
와 위엄돋네 ^ ^ 앉은 자리에서 한입에 다~ 먹었죠 ^ ^

어제는 나가사키 짬뽕 20개가 도착했어요 ^ ^*

끓여서 닥터페퍼와 함께 먹어요.
보기엔 맛 없어 보이지만 나가사키짬뽕 진짜 맛있어요 (:
저 양은냄비는 라면 끓여먹을때만 사용하는데 ㅋㅋㅋ
한 8년정도 쓴거 같아요 ㅎㅎ
저기에 끓여먹으면 라면 맛이 업그레이드 되요 @ㅅ @;
동생이 초등학교 다닐 때 엄마한테
"엄마 나도 티비에 나오는것처럼 저런 냄비에 라면먹고 싶어 뚜껑에 올려서~~"
라고 해서 엄마가 시장가서 사다주신 양은냄비ㅎㅎㅎㅎ
진짜 면을 땋! 집어서 냄비뚜껑에 올려서 후루루룩 먹으면 ˇ───ˇ)♡










덧글

  • 아르누보 2012/07/27 00:05 # 답글

    담엔 챙피해두 고로케 4개 넣어 드세요 ㅋㅋ
    엇 닥터페퍼 넘좋아하는데 왜 비샤고 패트로는 안나오는 거냐구 ===
    닥터페퍼는 탄산역사에 있서서 위대한 음료에요 ㅎ
  • 듀듀 2012/07/27 12:54 #

    네 ㅋㅋ고로케 4개올리기 도전해볼께욤 *_ * ㅋㅋ
    그러게요 닥터페퍼 왜 페트로 안나올까용...ㅋㅋ닥터페퍼 진짜 좋은데 ㅋ
    그래도 요즘에는 파는곳이 많아져서 그나마 다행인거 같아요 ㅎ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2351666
10453
1188539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