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요즘 산 신발 리복 드림팀 퓨리 쇼핑테라피





이건 남동생이 산 리복 드림팀퓨리 (:
꺄 귀여버
230mm
내발에 딱 맞는데 
얜 남자애가 왜 230을 샀는지..나도 꽉 맞는데 이거 신고다니는거 보면 신기함..
남동생은 발이 240? 45 정도 
작을수록 나중에 팔때 비싸다고 신발은 맨날 작은것만 사대서..
나야 고맙지만..
4월에 건담퓨리가 재발매 된다고 해서 기다리던 참에 못기다리고
드림팀 퓨리 샀나븜..ㅎㅎ
건담퓨리도 나오면 산다니께 듀듀는 남동생꺼 뺏어신으면 된다능 *ㅁ *? 
.


귀여워, 안감도 귀엽고. 저기 옆에 뽕뽕 뚫려서 신으면 양말이나 스타킹 색깔이 보인다.
가운데 부분을 누르면 남색 부분에 바람이 슝슝 들어갑니다.
그리고 오른쪽에 까망이 누르면 바람이 퓽~~ 하고 빠지는 귀여운 퓨리 ㅎㅎ

뒷모습도 귀여븜 ㅎㅎ


요즘 잘 신구 다니고 있어용ㅋㅋ
얼마나 편한지 몰라. 마구마구 달릴 수도 있고 ^ ㅆ^

글구 이건 ㅋㅋㅋ12월 말에 산건데 ㅎㅎ
샀을 때 사진을 못찍어줘서 ㅠ -ㅜ 이제야 올림 ㅋㅋ
뉴발 710
약간 하이탑이라서 귀엽다.
알록달록.
우리나라에는 30, 40 10단위로 나와서..
일본꺼는 5단위로 나온거 같은데; 
깔창넣고 신으려고 40으로♡
동생이랑 같이 신구 있음 ㅎㅎ

안에 털도 들어 있음 위쪽만이긴 하지만 ㅎㅎ
보송보송 볼륨넘치던 털이 
저렇게 찌부짜부 ~_~ 되었지만
엄청 편하고 눈, 비올때도 막 신을 수 있어서 좋다.
내일로 여행갈때도 요아이 신구가뜸
그 덕에 더 더러워지고 늙었음ㅋㅋㅋㅋㅋㅋ

이건 얼마전에 산 구두 키키
칠만얼마에 샀는데 구두 30신는데 얘는 35샀는데 딱 맞는다.
핑크굽이 너무 사랑스럽다. 통굽이라 진짜 편하고 ^ ^
계절 상관없이 신을 수 있긴하지만 봄, 여름에 신으면 예쁠 듯.
아직 개시를 못했음

꺄릉 
보라굽이랑 핑크굽 있었는데 ㅎㅎ
보라색 제일 좋아하는 색이긴 했는데도 핑크굽이 훨씬 예뻐서 ^ ^
빨리 개시하고 싶다♡



덧글

  • 용훈 2012/03/11 01:22 # 답글

    건담퓨리4월달에 한국도재발매하나요? 아니면 일본에서만 재발매하나요 ㅜㅠㅜㅠㅜ 드림팀퓨리 살랫는데 흔들린다 ㅜㅜㅠㅜㅠㅜㅠ
  • 듀듀 2012/03/11 22:50 #

    한국에서도 재발매하는걸로 알구있어요ㅎㅎ동생이 매장에 예약걸어놨다고 하던데 근처 리복매장에 문의해보셔요^^
  • shawn 2013/08/19 02:48 # 삭제 답글

    안녕하세요

    제가 정사이즈 245인데

    230신으면 많이 작을까요? 칼발인데....

    동생분 발 사이즈가 240~245정도신데 230같이 신으신다고 글 적어놔서 문의드려요~
  • 듀듀 2013/08/19 13:44 #

    맞긴 맞으실건데..발 많이 아프실거예요 ㅎㅎㅎ
    제 동생도 발이 들어가긴 하는데 퓨리신고간 날에 발 아프다고 난리쳤었거든요 ㅋㅋ
    그래서 오랜시간 걸을땐 안신고 나가고 잠깐 나갈때만 신더라구요 ^ ^;;
    편하게 신으시려면 230은 비추예요 ㅠㅠㅋ 발에 맞는걸로 사시는거 추천드려용!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79195
1307
1215048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