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이태원 coffee chu 츄러스카페 커피츄 밀키보이 레몬치즈 츄러스~ About D ♥




이태원 coffee chu~
이태원에서 제일기획 지나서 한강진역쪽으로 쭈우욱 걸어가요 
폭스바겐 나오면 그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보여요!_ !
패션파이브랑 이 근처 이자까야 자주 오면서 커피츄는 한번도
안와봤었어요!
얼마전에 테이스티로드에도 나와서 흐앙ㅠㅠ 머꼬싶어 연발했었는데 ㅎㅎ
건물도 예쁘네요.



호잇!
꺄르르륵
밀키보이랑 레몬치즈 츄러스 ^ ^
밀키보이는 연유크림이 안에 쏙 들어가있구요
레몬치즈는 그냥 츄러스에 레몬치즈딥을 저렇게 주셔서 콕콕 찍어먹으면 되어요
두개 길이가 달라요 ㅠㅠ흑
밀키보이는 짧아..
아 이건 너무 슬픈얘기라 더이상 얘기하기시러T^ T...

길이가 저렇게 달라요 ㅜㅜ
감질난다..휴
이거먹고 어찌 만족해 
백개도 먹겠구만 ㅜㅁ -
듀듀같은 청소기 여자사람에게는 눙물나는 양이였어요

아아메도 한쟌 



 
                                                                                푹푹찍어서
마치 스푼으로 퍼내듯이 야무지게 찍어먹어요
ㅋㅋㅋㅋㅋㅋ

얼음 갈려있어서 좋아요


머그 예뻤어요

요게 긴 츄러스들 ㅎㅎ


요건 안에 크림이 쏙쏙 들어있는 츄러스종류예요.



꺅 야슈크림이랑 먹으면
황홀하겠다♡





일본어로도 적혀있네요.
요건 매장에서 하나 가져온거였어요
아 맛있어...
저거 100개도 연속으로 먹겠다 진짜 ㅋㅋ
이태원 갈때마다 종종 들러야 겠어요 히히




핑백

덧글

  • 아르 2012/08/04 02:08 # 답글

    맛은 있서 보이는데
    몆개 사먹으면 맛나는 밥보다 비사내용 아 ~ 배고파
  • 듀듀 2012/08/04 10:29 #

    진짜 맛났어요 ㅠㅠ 탄성을 내질렀음ㅋㅋㅋ쿠쿠
    2개만 먹으면 밥값나와서 슬프긴하지만 ㅜㅜ ㅋㅋ가끔 맘먹고 몇개먹긴 괜찮은거 같아요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74174
1376
1216021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