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이태원 Jonny Dumpling 쟈니덤플링 반달만두, 홍합만두국 먹부림





이태원 가면 항상 먹고싶은
쟈니덤플링+_ +)
요긴 3호점 흐흣 
요 건물 2층이 쟈니덤플링




입구 ㅎㅎ


웰컴
ㅋㅋㅋㅋㅋ

자리에 앉아요.


굉장한 볼륨감의 넵킨이죠
ㅋㅋㅋㅋㅋ



짜사이ㅎㅎ
난 짜사이느무좋아


반달만두와 홍합만두국을 주문해요.


꺆 청순한 자태로
등장한 홍합만두탕 언니~

아~~~
아 너무 시원하구 맛나당.
만두언니도 야들야들
입에서 녹아버려쪙


안에 들어있던 계란 ㅎㅎ
파 같아서 귀여워 ^ ^


또 한입 아~~~먹고 또 먹어요.


반달만두
튀김이 터푸하니까 반달만두 오빠
한면은 구워져있고 한면은 야들야들한 만두 ㅎㅎ


뒤집으면 이렇게 꺆~
안에 고기도 들어있고 통통한 새우도 들어있어요
육즙이 .......ㅠㅠ 
흑 정말 알찬만두


사장님 밥좀 주thㅔ여 ^ ^
밥은 얘기하면 서비스로 주셔요.





핑백

덧글

  • 아르 2012/08/04 02:11 # 답글

    유명 블러그 보면 무진장 나오는 쟈니덤플
    듀듀님이 리뷰하니 새롭내요 ㅎㅎ
    밥은 서비수
  • 듀듀 2012/08/04 10:30 #

    쟈니덤플링 너무 좋아요 ㅜㅜ 흑규규규 ㅋㅋㅋ 밥 말아먹으면 천국 >ㅁ <*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85247
1380
1214844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