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해피피트2 Happy Feet 2, 2011 붕붕주스





집에와서 해피피트2 반 못본거 다 보고 자긔 ^ ^
해피피트1도 재밌게 봤어서 ^ ^
2도 너무 재밌었어요.

아가 펭귄들 목소리가
얼마나 간드러지는징
애교만점 *_ * 귀염이들

꺄륵 귀여워.
콩주머니같은 귀여운 펭귄

ost도 어찌나 좋은지
감미롭당♡ㅋㅋㅋ
멈블이
완전 멋진 아빠가 되어있어서 뿌듯했어요 ㅋㅋㅋ

저 오동통한 배좀봐>_< 사랑시러워라♡
볼때기도 통통한게 넘 귀엽고


펭귄영화 하니까 ㅎㅎ
고등학교때 영화관가서 보았던
펭귄 - 위대한 모험 (La Marche De L'Empereur)
La Marche De L'Empereur, March Of The Penguins, 2005 
요 영화!
으히 듀듀는 엄청 기대하고 갔던터라 초 집중해서 봤는데
친구는 상영시간 내내 딥슬립을 
..ㅋㅋ
그러고보니까 나 펭귄영화에도 집요한듯 -_-ㅋㅋ
요거 ost도 엄청 좋았다.
Émilie Simon 을 알게 해줬던 영화.
뭔가 몽환적이고 목소리도 예뻐서 많이 들었었는데 ^ ^



펭귄 - 위대한 모험 (La Marche De L'Empereur) ost로 쓰인
Émilie Simon  - All Is White 


요나요나펭귄도 받아놨당 ^ ^
요것두 어여 봐야지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3181375
9184
1184673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