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일주일간 이것저것 먹부림 만들어먹거나 집에서먹기



냉면 ^ ^
면은 2인분이라는게 함정
3인분인가;;?
요거 엄마가 아는분한테서 어디서 배달시켜온건데
엄청 맛난당!_ !)
다대기랑 냉면김치까지 큰통에 담겨서 아익후 져아라 ^ ^*

요건 어느날의 기름진식사.
이거 한 밤 10시쯤먹은듯
요즘은 백수라 음식먹는데 시간의 경계도 없고
메뉴도 지멋대로 ㅋㅋ모닝돋는 메뉴인데 나는 야밤에 먹는당.
걍 그냥 양파+빨간파프리카 볶음밥에 베이컨굽고 오믈렛 슝
베이컨 꼬득꼬득하고 짜고 성스럽다.

요건 아빠엄마가 시골가서 사가지고 오신 딸기느님
어쩜 이렇게 달아..
딸기야 땅에서 난 음식이 맞는가

요건 요거트 균?
엄마가 아는분께 얻어오셨는데 요거랑 우유랑 1:3비율로
플라스틱이나 유리용기에 넣고 상온데 하루 두면 플레인 요거트가
만들어진단다. 만들어진 요거트는 적당량 남기고 냉장보관해서 먹으면되고
남긴 요거트 위에 또 1:3비율로 우유를 부어서 상온에 발효해서 무한으로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데
금속소재로 된 식기나 용기, 스푼등에 요거트가 닿으면 균이 죽는다고한다.


요렇게 완성된 요거트 
신기해 ^ ^
사실 집에 요거트만드는 기계두 있긴한데
여간 귀찮은게 아니여서 일년에 한번 꺼내서 해먹을까 말까다..
처음에 살때만 열심히 해먹고 ㅎㅎ
근데 요건 진짜 간편한듯 걍 우유만 부어서 상온에 놓으면
요거트가 완성된다니 끼양!
게다가 엄청 찰지게 잘된다. 마치 젤라틴을 넣은것마냥 찰진요거트.
시럽이나 꿀 넣지 않아도 그냥먹어도 이렇게 맛나다니!
먹을때도 플라스틱스푼

막 이렇게 찰져..호 >_<
딸기 썰어 넣음 진맛이겠다!

요즘 맨날 먹고 있당.
단거 하나두 안들어간 진짜요거트@_ @
친구들 요거 담아서 해먹어보라고 줘야겠당ㅋㅋ


그리고 오랜만에 서브웨이 ^ ^
튜나랑 클럽샌드위치랑 6인치씩 해서 반씩 커팅해서 냠냠

서브에이 냅킨이 넘 사랑스럽다
어쩜 토마토 컬러좀봐>_<


요건 좀전에 해먹은거랑 똑같은데 ㅋㅋ
베이컨이빠지고 피클이
꽃게된장국이랑 상추샐러드랑 얌얌
요즘 아빠가 집 뒤에 텃밭에서 아빠가 매일 상추를 뜯어다 주시는데
그냥 손으로 쓱쓱 찢은다음에 간장, 올리브유, 감식초 요렇게 1:1:1 비율로 쓱 넣어서
상추에 버무려서 바로 먹으면 맛나당!

요건 티몬에서 산 버거킹
불고기와퍼 콤보 그거 2개 ㅎㅎ2100원에 불고기와퍼+콜라 세트인데
언젠간 쓰겄지 하면서 두장사놓고 ㅎㅎ
금새 먹으러감

ㅋㅋ안에 들은건 부실해도
간식으로 딱 좋음
배 안차니까 식사로는 부적합하다(듀듀의 경우;;ㅋ)
걍 배부른데 뭐 먹고싶을때 먹어야 ㅋㅋㅋㅋㅋ

꺄륵 쌈밥
우리집 된장 짱!_ !
반찬도 필요없어서 된장이랑 밥먹을 수 있을 정도 ㅠㅠ

이것은 간장게장 탑이요~_ ~
ㅋㅋㅋ엄마가 담아주셨다.
어떻게 만드냐구 물어보니까 간장 육수 1:1비율로 해서 만드셨다는데
육수에 엄청나게 많은 재료가 들어가서 깜짝 놀랐다....
게장이 그냥 맛있는게 아니었어 ㅜㅁ ㅜ;

꺄우 나는 밥을 고봉으로 쌓아서
먹고 또 먹지

어머 등껍질 내꾸얌 '- '

살이 진짜 이렇게 많아서
출렁출렁 넘쳐흐를정도얌
완전 포동포동해
살이 정말 쫀득쫀득해

이건 베이컨말이밥 한다고
밥 잘 안뭉치고 굴리다가 결국 베이컨 볶음밥 된 슬픈사연
ㅋㅋㅋㅋㅋㅋ
나름 팽이버섯도 안에 말아넣고 신경썼는데
베이컨볶음밥으로 전락 쿠쿠

디저트는 두유딸기크림프라푸치노
뚜둥~_ ~

덧글

  • Bonnie0724 2012/06/02 18:23 # 답글

    헉 냉면이랑 딸기..핡 넘 좋아요 ㅠ 딸기 넘 예쁘게 생겼어용!
  • 듀듀 2012/06/02 22:31 #

    히히 저두 냉면사랑해요 ㅋㅋ사계절내내 좋은냉면>. < 바니님 저랑냉면한사발하러가욤 쿠쿠쿠쿠 딸기가 다 고만고만한 크기에 둥글둥글 얼짱딸긔;ㅁ;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8071662
10338
1192663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