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디센트 2 The Descent: Part 2, 2009, Sanctum, 2010 붕붕주스





디센트 : part 2
The Descent, 2005를 본지 거의 1년만에
디센트 2를 보았음 ㅎㅎ
디센트 1은 진짜 재미지게 보았는데 ㅎㅎ
2는 혼자 새벽에 봤는데도 별로 무섭지도 않고
그냥 괴물들도 너무 귀엽기만하고...^ ^
동굴안에서 생기는 갈등들도 그다지 없더라구요
1이랑 바로 이야기가 연결되서 더 그랬던거 같아요.
아예 새로운 주인공들로 새로운 동굴을 탐험하는 내용으로 갔어도 좋았을건데 ㅋㅋ
괴물도 좀 진화되있고 그랬으면 더 재밌었을 듯?ㅋㅋ
괴물들 응가 싸러오는장면에서 빵터져서 배 부여잡고 웃고 그랬음.

1편에서 살아남은 여주 사라(오른쪼)는 
왼쪽 여주인공을 위해 자신을 희생하지만 ㅜㅜ 왼쪽 여주도
살아서 나갔는데도 죽게되어요.ㅜㅜ 
죽게되서 멍때림 흑.

그리고 얼마전에 생텀도 봤는데..
별로 재미도 없고
긴장도 없고..흐..
맨 처음에 헬기타고 날아다닐때
뷰가 장관임 ㅋㅋ수풀속에 거대한 동굴 펼쳐질때..
그것만 멋지고 ㅋㅋ동굴안은 별로 ;ㅁ;ㅋㅋ
이런영화  많이봐서 저번에 태백에서 용연동굴 갔을때도
막 동굴무너질까 무서웠는데 ㅋ
동굴공포증 제대로 생길거 같아. 
폐소공포증은 없는데 동굴은 무섭다..........
갇힐거같아.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8271508
10360
1191462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