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강남역 도치피자 Dochi Pizzeria 풍기샐러드, 감베리크레마, 4가지맛 피자 꽈트로 스타지오네피자 먹부림





잇힝 도치피자 다녀왔어요.



저번에 다 식은거 노래방에서 먹어보고 ㅎㅎ꼭 가봐야지 했었는데요 ^ ^

저희는 안쪽에 앉았답니다. 

피자사진!_!

벽에는 이렇게 마카로 그림이 그려져 있어요
감베리크레마 ㅎㅎ
시켜먹었던 메뉴에 있는 요아이도 그림으로 그려져 있네요.


컵 귀여워요.

당근 좋아.

풍기샐러드 
버섯도잇고 새우도 있고 ㅎㅎ
5분도 안되서 다비운듯 ㅠㅠ;;;

감베리크레마 ^ ^
약간 매콤해요.
콘길리에랑 펜네가 가득가득 들어있어서 골라먹고 재미있어요.

피자는 이렇게 초 주세요.

꽈트로 스타지오네 피자
4가지맛의 피자가 두둥 ^ ^


두조각 올려놓고 얌얌얌.
저 토마토 올려진 피자랑 고르곤졸라가 제일 맛있었어요.




핑백

  • 듀듀 : Dochi Pizzeria 도치피자 2012-07-10 17:04:55 #

    ... 잇힝 도치피자 또 갔어요. 저번에 갔을땐 Dochi Pizzeria 오늘은 창가자리에 앉았^ ^ 고르곤졸라 ^ ^ 사실 초는 키나마나임.ㅋㅋㅋㅋㅋ 피클과 꿀 감베리크레마힁 너무 좋아 감베리크레마! _!)콘길리에랑 펜네를 줏어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111388
10453
1189187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