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동묘시장 산타모니카에서 득템한 빈티지가죽 가방, 구제 손수건 쇼핑테라피





동묘시장에 있는 빈티지가게인
'산타모니카' 에서 득템한 노랑 가죽가방  ^ ^*
오염도 하나도 없고 새 것 같은데 2.7에 득템!
색깔이 너무 러블리하당. 저 스카프는 가게에서 달아논건데 ㅎㅎ
꽤 어울리는거 같아서 그냥 들다가 나중에 다른스카프로 바꿔 달아야겠다.
듀듀는 빈티지 워낙 사랑하는데..우리 엄마는 나 빈티지 사모으는거 엄청 싫어하신다..
엄마는 깔끔한거 좋아하시는데
내가 옷도 그렇고 맨날 빈티지사다 입으니까 사올때마다,
입을때마다 뭐라고 하시고 ㅋㅋㅋ
귀신들렸다곸ㅋㅋㅋ빈티지 목걸이 엄마한테 풀어달라고 하면
귀신붙는다고 안만진다고ㅋㅋ그러시고
앜 ㅋㅋㅋㅋㅋㅋ
내방에 귀신들 드글거린다고 막 맨날 그런다 ㅋㅋㅋ
흐..그게 사실이라면 내방에 귀신 십만명은 있을듯,,,,,,,,,,,,ㅠ,. ㅜ
국제적인 귀신들로 가득 하겠군
ㅋㅋㅋㅋㅋㅋ한국귀신 일본귀신 미국귀신 캐나다귀신 노르웨이귀신ㅋㅋㅋㅋ캬컄


이렇게 쨍한 노란색^ ^
때탐만 조심하면 가죽이라 오래오래 들 수 있을 듯 
안감도 네이비바탕에 하얀도트가 콕콕 귀염ㅎ
보조포켓도 하나 있다! 오예
포켓 하나라도 있는거랑 아예없는거랑 진짜 천지차이 ㅜㅜ;;

플뤼에 가죽코팅제까지 춸춸 넘치게 발라주었음 ㅋㅋ
비싼가방에도 안발라주고 요거 꺼내서 쓰지도 않았는데ㅋ
2.7짜리 가방에 차고넘치게 발라줌....흐흐흫ㅎㅎ...

그리고 이건 동묘시장에서 겟해온 손수건들 ^ ^
6장에 4천원 엄청 싸 끼야!_ !)♡
다 내취향인것만 고르느라 너무 컬러 터지는거 투성이 ㅋㅋ
특히 저저저 베티붑 손수건 너무 귀여운 듯!
깨끗이 세탁해서 사용해야지 ^ ^



덧글

  • 레몬듀 2012/06/28 16:01 # 답글

    와~ 저 요새 노랑에 엄청 꽂혀사는데 이 빈티지가방 !!!!!!! 느므 이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슥 둘러준 스카프도 멋스럽고:)
    귀신이랑 살면 뭐 어때요, 멋있으면 됐죠 ㅎㅎㅎ
  • 듀듀 2012/06/28 18:08 #

    착한귀신도 많을텐뎈ㅋㅋ이려면서^^;; 원래는 아무렇지도 않았는데 엄마가 자꾸 귀신귀신해서^^; 새로 뭐 사오는날이면 혹시나 무서운꿈꿀까 살짝긴장해요ㅇ_ ㅇ;;;
  • Kiio 2012/06/28 18:19 # 답글

    밸리에서 보고 무심결에 들어왔는데 헉!!! ㅋㅋㅋ 저도 컬러 터지는거 사랑하는데 노랭이 가죽가방 보고 한번 반하고 안감에 반전땡땡이 보고 두번 반하네요 ㅋㅋ 더구나 가죽제품을! 저런 가게는 어디에 가야 찾나요 ㅠㅠ (태어나서 동묘 딱 한 번 가본 1인이에요)
  • 듀듀 2012/06/28 19:24 #

    저도 저 컬러의 가죽가방이 있을줄은 생각도 못했어요;ㅎ광장시장 맨날가도 저런건 못봤었는데; 저날 운이 좋았던거 같아요 ㅋ저 가게에서도 이것저것 매보고 매의눈으로 탐색하다가 30분정도 있다가 갑자기 눈에 띄어서 찾아냈어요ㅎ가방은 광장시장 구제상가쪽 둘러보시는게 보편적으로 예쁜게 많을 듯 한데 동묘시장쪽은 좀 희소한것들이 많은거 같아요. 동묘의 가게들은 패션아이템만 취급하는 가게들 보다는 약간 만물상같은 분위기의 가게가 많아서 ㅋㅋ잘 해집고득템하시면 될거같아요 ㅎ골목 구석구석 가게들마다 유심히 보니까 재밌는곳들이 많더라구용^ ㅅ^ノ
  • 2012/06/28 18:29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듀듀 2012/06/28 19:14 #

    오 알려주셔서 감사해요ㅎㅎ
  • Yevvon 2012/06/28 20:24 # 답글

    우아아아 너무이뻐요!!!동묘시장 가야겟는데요 ㅇ-ㅇ..산타모니카도요!
  • 듀듀 2012/06/29 13:12 #

    ㅎㅎ네 당장 달려가쉐여>_< 저도 동묘시장 다니면서도 항상 훑고만 지나다녀서 몰랐는데
    꼼꼼히 보면서 돌아다니니까 신세계더라구요 ㅎㅎ앞으로 쇼핑하러 자주갈거같아요 ^ ^
  • 2012/06/28 20:27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듀듀 2012/06/29 13:13 #

    ㅎㅎ 눈에다가 불꽃을 이글이글 키고 ㅋㅋㅋ매의눈으로 찾으면 분명 더 예쁜아이들도 많을거예요!_ !
  • 리씨 2012/06/29 00:09 # 답글

    ㅋㅋㅋㅋㅋ저도 가짜 머리카락 붙였을때 친구가 니 그거 죽은 사람(...)머리라고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밤에 니 목 조를꺼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 그 친구는 뭐하고 사는지..........쩜쩜쩜ㅋㅋㅋㅋㅋ망할냔ㅋㅋㅋ

    근데 정말 손수건 예쁘네요!!
    베티붐?붑??이 제일 예쁜것 같아요!저도ㅎㅎ
  • 듀듀 2012/06/29 13:14 #

    ㅋㅋㅋㅋ앜ㅋㅋㅋ머리카락은 더하네요 ㅜㅜ 죽은사람 흐규규 무서워...목조른댘ㅋㅋ
    으훠훠훠 ㅋㅋㅋ재밌는 칭구분이시네요 ㅋㅋㅋㅋㅋㅋ
    머리카락은 집에 어디 놓거나 걸어놔도 볼때마다 깜짝 놀랄거같아요 ㅜㅜ;;ㅎ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501407
9388
1207479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