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아사이베리 치약 after note





몇일전에 친구가 준 아사이베리 치약

성분


이렇게 생겼어요.

버진씰이 잘 붙어있구요

보라색 치약이면 좋겠는데 ㅋㅋ
그냥 평범한 하얀치약이예요.
거품은 엄청 잘나요
막 묽은거품 아니고 진짜 클렌징폼에 물 쪼금 넣어서 거품낸것처럼
엄청 쫀쫀한 생크림같은 거품이 많이 생겨서 
양치할때 재밌네요 ㅋㅋ
그 외엔 뭐 향도 그닥 강하지 않고
거품말고는  별다른 특징 없는 치약 *_ *

뜯어논 치약은 많은데
정작 다 안쓰고 맨날 새거보면 또뜯는다는게 함정 유유..ㅋㅋㅋ



핑백

덧글

  • 아르누보 2012/07/11 14:14 # 답글

    치약 되게 신기 한거 만내요 다 리뷰 해주세요
  • 듀듀 2012/07/12 14:42 #

    맨위에 센소다인이랑 아세스치약은 시린이에 좋은 치약이예요 ㅋㅋ효능은 센소다인이 갑이구..
    글리스터는 그냥 무난무난하구요 ㅋㅋ나머지 2개는 예전에 리뷰해서 링크걸었어요 ㅋㅋㅋㅋ
  • Superbebe곰 2012/07/12 12:56 # 답글

    오......... 요즘 미백에 관심이 부쩍 많아져서
    미백 치약을 새로 살까 하는데 ㅋㅋ 저도 여러 치약 리뷰해 주세욧! ㅋㅋㅋ
  • 듀듀 2012/07/12 14:48 #

    사실 미백시술이나 집에서 하는 자가미백제말고 치약으로 드라마틱한 효과보긴 힘들지만
    제가 써본 치약중에서 미백에 가장 눈에띄는 효능이 있었던건 암앤해머 화이트스파클이예요 ㅋㅋ
    안에 치아컬러 단계표 같은게 들어있는데 정말 한 2개월정도 쓰고나서 3단계정도 밝아지더라구요 ㅋㅋ
    근데 치약이 엄청 강렬해서 적응하는 기간동안 입안에 하얀 막같은게? 생겨서;(양치 후에 입안을 보면 생겨있는?ㅋ)
    초반엔 그랬지만 몇주 쓰니까 그 증상은 사라졌어요 ㅋㅋ그때 뭔가 무섭고 치약이 이상한가 싶어서
    막 검색해보고 그랬는데 대부분 화이트스파클 쓴 사람들이 겪었더라구요 ㅋㅋㅋ
    적응기간만 잘 버티면 다른치약 쓰다가 한두달정도 간격으로 한통씩 써주긴 좋은것 같아요 ^ㅅ ^
  • Superbebe곰 2012/07/12 16:18 #

    헉 사실 제가 외국에서 화이트닝 치약을 썼는데 매번 어떤 제품을 써도
    입안이 다 헐고 피가나고 잇몸이랑 입천장 다 까지고

    이래서 이게 치약떔시인가?하고 바꿨더니..(아가용으로 ㅋㅋ)
    싹 낫더라구요......................

    제가 그래서 화이트닝 치약을 무서워서 못 씁니덩 한동안 밥을 못 먹었 ㅠㅠㅠ....
  • 듀듀 2012/07/13 13:00 #

    하 ㅜ 그럼 곰님한테는 추천을 못드리겠네요 ㅠㅁ -큰일날뻔ㅋㅋ
    미백치약들이 좀 대부분 그런가봐요; 독해서 그런가..흙..
    미백엔 좋아도 치아나 잇몸에는 자극적인건 사실인가봐요...
    저도 하얗게 벗겨지는건 몇몇치약에서 경험해봐서 ㅋㅋ
    적응될때까지 이악물고 쓰곤하는데ㅋㅋㅋㅋ
    입안이 헐고 피까지 나신다니 ㅜㅜ 엉엉 순한치약 쓰셔야겠어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8751362
9840
1184061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