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몇일간 아침밥 ㅋㅋㅋ 만들어먹거나 집에서먹기





으킼 요즘엔 설거지도 귀찮아서 그냥 접시에 통째로 다얹어놓고 먹는다..ㅋㅋ
밥이랑 코다리조림에 들어있는 무랑 감자 꺼내서 
아빠가 키운 고추랑 ㅋㅋ된장국><
저렇게 계란후라이에 스트링치즈 막 찢어서 얹고 스파이시오꼬노미야끼 소스 뿌리면
짱 맛난다 +_ +
계란후라이에는 케챱이지! 그랬는데 ㅋ저거 뿌리고부턴 
케찹은 찬밥됨..
ㅋㅋㅋㅋ야끼소바 해먹는다고 사온 소스인데 계란후라이에 뿌리는 케찹으로 전락했다 

으히 요즘 자주 해먹는 토마토볶음밥 
야채나 김치볶음밥 같은 일반적인 볶음밥에 토마토 하나 툭 넣어주면 된당ㅋㅋ
토마토를 끓는물에 삶아서
껍질을 벗기고 
주먹으로 툭 떄려서ㅋㅋㅋㅋ 물기를 한번 툭 빼주고
다른재료랑 같이 볶아준다음에 밥에볶으면 끝!

토마토볶음밥에 죽순볶음이랑 머위대 들깨볶음
피클이랑 냠냠

노른자 두개 위에다가 얼굴 예쁘게 그려줬는데 좀 있다가 다 무너짐 
지못미 ㅜㅁ -)
역시나 계란위에 하얀건 스트링치즈 찢은거 히히 마요네즈같아보이지만 ^ ^
아빠가 밭에서기른 깻잎으로 담은 깻잎지랑 아빠가 기른 방울토마토 키킥
소불고기랑 피클

글고 간식은 ㅋㅋㅋ
우엉부각
호기심 돋는다..
우엉 조림으로밖에 안먹어 본 식물인데;ㅋㅋ
튀긴거라니...


이렇게 생겼는데
맛있어 ㅠㅠ♡♡♡
약간 뿌리식물 향같은거 ㅋㅋ(연근향이랑 비슷한 그런 향)나면서
바삭바삭 
한봉지 다 해.치.움 ^  ^


남은 코코 치케는 내가 다 처리한다(.....)
집에서 달다구리 좋아하는 사람 나밖에없음
동생은 군대가서; 아빠엄마는 잘 안챙겨드시니까
내가 야무지게 먹지 않으면 썩어서 버리게되ㅋㅋ
사명감을 가지고 먹는당ㅋㅋ쿠흐흐
또 데코할거 찾다가
옆에 보이는 아몬드 막 꽂았..........

ㅋㅋ근데 뭔가 미안해진다
좀 잔인한거 같아 치케 미안 ..
ㅋㅋㅋ그치만 저거 쏙쏙 꽂을땐 꽤 재밌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덧글

  • 아르누보 2012/07/16 14:20 # 답글

    치케 모습이 항상 다양 하내요 ㅎㅎ
  • 듀듀 2012/07/16 21:29 #

    ㅎㅎ심심해서 꽂아봤어요...키키 집에 있는 치케 제가 다 먹어버렸어요 으잉 ㅜㅋㅋㅋ
  • wonAonly 2012/07/16 17:05 # 답글

    역시나 파이팅넘치는 비쥬얼..ㅋㅋ잘보고갑니다
  • 듀듀 2012/07/16 21:33 #

    으키키 (뭐 항상 그렇지만-_-++) 너무 열심히 먹어댔어요..
    날씨가 축축 쳐지는데 잘 드셔야해욧!ㅋㅋ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75208
1381
1215783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