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야탑역 카레공방 돈까스카레. 소세지카레, 고로케토핑 계란토핑 먹부림





야탑역에 있는 카레공방
저번에 문닫아서 못갔었는데 오늘은 열려있으므로 ㅋㅋ쿠쿠
정자동에도 있는데 정자동에 있는거랑 같은 곳입니다.
토핑이 매우매우 저렴하네요 아비꼬에 비해서
계란도 고로케도 천원도 안하다니 착해!



소시지도 천원밖에 안하고
왕새우가 1200원이라는건 정말 
대박 
아비꼬에 비해 완전 착한 토핑가격이네요.

친구는 돈까스카레에 계란토핑


듀듀는 소세지카레에 고로케토핑을 올렸어요.
소세지카레는 삶은계란이 얹어져 나오네요.
근데 이거 그릇보고 깜놀
밥도 너무 조금이고 카레도 조금이고 ㅜㅜ 그릇도 작은데
샐러드까지 같이 담겨 있다니(........ㅠㅠ)
리필 해주시냐고 여쭤보니까
밥이랑 카레는 무란리필이라고 하셔서
안심하고 먹기 시작했어욤ㅋㅋㅋㅋㅋ

무랑 오이 절임
초 생각같은
마젠타 핑쿠색이예요ㅋㅋㅋ
이거 덜어먹을 그릇 없다고 했더니(....)
카레에 얹어먹으면 된다고 (....아;;)
좀 알려줘야 알져..밥이랑 카레 리필되는것도 말씀도 안해주시고..
사이다 시켰는데 캔만 땋 가져다 주고
심지어 음료컵도 안주시더라구요 ㅜㅜ;
컵달라고...부탁드려야 했어요..
얼음조금 부탁드리니까 얼음은 없다고 ㅜㅜ;;
소세지 잘라먹을 칼도 없어서 칼도 달라고 말씀드려야 했고
김치도 따로 부탁드려야 했고
험난했어요(.......)
친절하지도 않고 일일이 다 얘기해야 되서 좀

친구의 계란토핑 반 뺏어오고 소세지는 반 잘라줬어요!ㅋㅋ
무절임 카레에 올렸음!
맛은...맛은 괜찮아요
가성비 짱..이렇게 둘이 먹고 토핑도 올렸는데 두명이서 15000원밖에 안나왔어요.
아비꼬에 비해 진짜 저렴해요.
맛은 아비꼬가 더 맛있어요.
물론 토핑의 양과 질도 아비꼬보다 아쉽습니다..
그치만 가격때문에 용서 다됨ㅋㅋㅋ
가격이 진짜 
착해서 좋네요
서비스는 빼고(....ㅜㅜ)

싹싹긁어 다 먹었어욤
리필은 안해서 먹었지만 ㅋㅋ
리필할만한 양이긴 했어요(..)
아비꼬의 1/2.5 의 양이예요 ㅎㅎ밥이랑 카레가 
ㅋㅋㅋㅋ




덧글

  • 아르 2012/09/05 15:56 # 답글

    험난한 먹거리지만 맛있서 보여요 ㅎㅎ 가성비 좋아서 그나마 다행
    리필 할 분위기을 안주는 곳이라 그냥 눈팅만 ㅋㅋㅋ
  • 듀듀 2012/09/05 16:35 #

    ㅋㅋ서비스가 험난한 곳이라 ㅠ.ㅜ;; 가격에비해 맛있고 괜찮았는데 다음에 안가게 될거같은 ㅜㅜ;;
  • 로즈 2012/09/06 20:21 # 삭제 답글

    앗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듀듀님 이런 우연이..저 정자동에 있는 카레공방에서 알바했었다능..T_T..작년이었죠..ㅎ....할말은많지만 하지않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치킨카레먹었던 기억이 솔솔..
  • 듀듀 2012/09/07 10:12 #

    꺄앗!!! 로즈님 작년에 정자동 카레공방에서 알바하셨었군용>_< * 히이 ㅋㅋ저랑 가까운데 사시니까(아 아니신가 ㅜㅜ;ㅋㅋㅋ저의 추측 히힛..ㅋㅋ) 장소들이 공유되네욤 *_ *) 카레는 싸구 맛나더라구용! ㅋㅋ할말 살짜쿵 다 해주셔도 되는데 >ㅠ <) 으히히힛
  • 아프로 2012/09/13 12:52 # 삭제 답글

    듀듀님, 블로그 멋지세요. 그런데 사진 화질 좀 더 좋아지면 안되실까요?
  • 듀듀 2012/09/13 17:11 #

    ㅋㅋ화질 구져서 죄송해요 ㅜㅠ 전 뭐 파워블로거 욕심두 없고 ㅋㅋ지금처럼 싸구려불로거로 남을꺼여서 쿠쿠쿠 ㅋㅋㅋ카메라 들고다니기도귀찮구 사진두 잘 못찍어서폰카가 젤 편하네유 ...
  • 유밍밍 2012/09/14 23:22 # 삭제 답글

    남의 블로그에서 사진 화질에 감놔라 배놔라 하는 사람이 있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듀듀 2012/09/15 11:30 #

    ㅋㅋㅋㅋ 카메라 들구다니며 찍는건 너무 본격적이라 싫은데 ㅜㅜ ㅋㅋ 그냥 비주류블로거 하고싶은데 카메라 화질이 안 좋으면 안되는걸까...ㅜㅡ ㅠ보시는 분들한텐 좋은게 좋은거지만ㅋ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361400
10501
1198459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