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귀여운 강쥐들 ^_ ^ I Love Animals





강남 포하노이 갔다가..
포하노이 강남점 없어졌대요..IFC몰로 이사했다구 ㅎㅎㅎ
포하노이 옆에 있는 미용실 강쥐들이 예요 ^_ '
넘 귀여워서 발을 땔 수가 없었음..ㅎㅎ
오른쪽에 까망아이도 예뻣는데 자꾸움직이는 바람에 ㅜㅜ

요 아이드 ㅎㅎ미용실 안에 있었는데
밖에서 구경하니까 요렇게 문밖으로 나와가지고는
만져달라구  듀듀 앞에 저렇게 궁둥이랑 등을 땋 내어주더라구요 ^^ 
어찌나 애교가 많은지 ㅋㅋㅋ
등이랑 궁등이 쓰다듬 쓰다듬 해줬어요 ㅎㅎ
덕분에 행복했음 ㅠㅠ♡ ㅋㅋㅋ
저 귀여운 허벅지좀 보라며 ㅋㅋㅋㅋ못살어 ㅜㅜ 넘 귀엽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8210
1347
1215834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