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닭갈비 만들어먹거나 집에서먹기





요즘 열심히 해먹고 있는 닭갈비>_ <*
엄마가 아는분이랑 같이 어디서 배달시켜서 가져온건데ㅎㅎ
양념이랑 고기만있어서(ㅠㅠㅠ...)
야채랑 떡 고구마 썰어넣고 다시 추가로 양념을 해서 ㅋㅋㅋ

막 걸 리
이 막걸리는 큰아빠가 직접 만드신 핸드메이드 막걸리 ^ ^*
추석때 큰아빠댁 가니까 큰아빠가 막걸리 만드셨다구 기대하라고 해서 ㅎㅎ
먹고싶다구 ~~♡ .♡!!! 이러고 왔드니 ㅎㅎ
막걸리 완성되서 갖다주셨음 히히히.
진짜 완전 맛있음 ㅠㅠ
막걸리인데 무슨 보드카맛 나는게
완전 도수도 높구 ㅋㅋ걸쭉하고 고소한게 진짜 짱이었다 ㅠㅠㅠ
밥 없는 술상에 곡기를 끊지 않겠다며
막걸리를 먹어요 ^ ^*ㅋㅋㅋ

후식은 라떼와
카페베네 오트밀크랜베리쿠키
듀듀는 마가린에 쩔은 촉촉한 쿠키를 좋아하는데
요건 막 꾸득꾸득 눅눅한 쿠키가 아니구
엄청 바삭한 쿠키더라구요
근데도 맛있어요 ㅋㅋㅋ
크랜베리도 아쉽지 않을만큼 잔~~~뜩
들어있어!



덧글

  • 아르 2012/10/21 14:56 # 답글

    야채랑 떡 고구마 넣어서 바람직 해 보이는 닭갈비 !! 아 맛있게씀 ㅋㅋㅋ 보드카맛 막걸리도 간보구 싶고 후식은 그냥 구경만 ㅋㅋㅋ
  • 듀듀 2012/10/21 15:03 #

    양배추랑 고구마 떡은 닭갈비에 넣으면 진짜 맛난거 같아용ㅋㅋㅋ고구마를 누가 처음 닭갈비에 넣어먹을 생각을 했는지 ㅋㅋ>_<*ㅋㅋ그분께 감사를ㅋㅋㅋㅋ크킄크크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451508
10360
1191404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