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강남 만화방 Salon de comics 살롱드코믹스 Joie de vivre ♥





이 버거의 이름을 맞추어 보세요+_ +
너무쉽나 ㅋㅋ
히히 맥날의
베토디 
내사랑 베이컨토마토디럭스
하나만 사서 나눠먹을거라
주문할때 칼 넣어달라고 해서 잘랐다.

감튀랑 햄버거를
만화방에 가지고 와서 먹긔♡ㅋㅋㅋ
뉴욕프라이즈 베지웍스 널...사랑해..

삐약삐약, 젤리발바닥일가 ㅎㅎ
동물 만화들이 많아졌더라는!
젤리발바닥일가 제목 너무 사랑스럽다 ㅎㅎ
젤리발바닥이라니 ㅋㅋㅋ
내가 환장하는 촉촉한핑쿠발바닥 ㅠㅠ
고양이들이 주인공으로 나옴 고양이들이 인간처럼 사는 이야기 ㅋㅋㅋㅋ


삐약삐약은 이런내용 ㅋㅋ
근데 재미가 없다는(,,,,,,,,)
새만 귀여울뿐...1권보고 말았는데..

표지가 귀여워 ㅋㅋ명품 된장 새♥

귀여운 표지 ㅋㅋ

이것도 표지>_<*




덧글

  • 아르 2012/10/21 16:35 # 답글

    만화방에서 햄벅 ㅋㅋ 요거 갠찬내요
  • 듀듀 2012/10/21 21:20 #

    ㅋㅋ만화방애서 먹으면 테이크아웃해와서 식은 햄버거인대도 햄버거 맛이 업그레이드6_ 6)/ ㅋㅋㅋㅋ왜인지 모르겠어요 ㅜㅜ ㅋㅋ 만화방에서 먹는 햄버거가 너무 좋아요 흐히흐히힣 저거 반으로 제가 자르고서는 제께 완전 더 조그맣게 잘려서 징징대면서 먹었네욬ㅋㅋㅋㅋ에이쿠 ㅋㅋ 담부턴 내꺼 더 크게잘라야지 이러구 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97196
1517
1216606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