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11월 Glossy Box after note



11월 글박 ^_ '
이번달은 쪽.박 입니당ㅋㅋㅋ(내 기준 기초제품 별로 없으면 쪽박임..ㅋㅋㅋ
근데 이번달은 스파 어쩌구저쩌구 해서 거의 헤어나 바디제품 위주인 듯;;)
그래도 나는 글로시 박스 사랑해(~)ㅋㅋ
블리스 팩 저거 궁금했는데 써볼 수 있겠다! 히힛

일본산이야
(...)흐엉 
무서워
일본제품 안보내주면 좋겠는데...

용량보고 빡침 ㅋㅋㅋ둘다 10ml인데 뭥미..
왼쪽꺼는 위에 뚜껑에까지 잔뜩 달라붙어 있는데 오른쪽은 뭐임??ㅋㅋ
10ml면 왼쪽정도 양 되야 10ml라구요...
저건 5m도 안되보입니다.. 날 속였어 ㅋㅋㅋ

LUSH콜페이스
ㅋㅋ써본제품 오는건 밸루지만 걍 써야지 뭐...

ㅋㅋㅋ한때 러쉬 덕후였던 나의 다이어리(...)
지금같으면 귀찮아서 저런짓 안했을텐데 ㅋㅋ흐흐
대학교때까지 바디제품은 모두 러쉬로 열심히 쓰다가 지금은 끊었지만 ㅎㅎ
지금도 매장 지나갈때면 코 킁킁되면서 행복해 한다 ㅋㅋㅋㅋ

덧글

  • 아르 2012/11/09 00:45 # 답글

    이번 달은 족박 ㅋㅋㅋ 다이어리 넘 기엽워요 ㅋㅋㅋ
  • 듀듀 2012/11/09 12:25 #

    ㅎ저때는 막 붙이고 꾸미고 저런거 좋아했는데 ㅋㅋ지금은 귀찮아가지고 다이어리 사놓고 맨날 무용지물이 되버리는 ㅜㅠ 나이먹을수록 귀찮은게 왜이리 많아지는지 ㅋㅋㅋ큰일이예요 ˚ ──˚;;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741377
10501
1198463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