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Paris Croissant Cafe 파리크라상카페 크랜베리샌드위치, 크림치즈데니쉬 티라미스크로아상 먹부림





윈클리닉 갔다가 점심먹으러 들어간 
파리크라상카페 강남점
크랜베리샌드위치에 진짜 왕 크랜베리 잔뜩이라 넘 좋았당!
저저 크림치즈 데니쉬도 완전 맛있구!
왼쪽 위에 스틱도 바삭바삭한게 ㅎㅎ저거 딥보고 꽂혀서 집었는데
초코딥이었는데 안찍어 먹는게 더 맛있었던게 함정;;ㅋㅋㅋ
왼쪽 아래에 있는건 티라미스크로아상이었나? 저것만 완전 별로 ㅠㅠ
티라미스는 부드러워야지 파이같은 질감이면 안되는 음식이었어 ㅠㅁ ㅜ;;;ㅋㅋㅋ
꽥 퀘퀘...텁텁하고 딱딱하고 
읭 이게뭐지(;;;??)..하면서 먹었다 ㅋㅋㅋ
근데 다 먹었다는건 비밀ㅋㅋㅋㅋㅋ~_~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54204
1347
1215868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