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크로아상 샌드위치 모닝빵샌드위치 만들어먹거나 집에서먹기





아침에 일어나보니 집에 빵이 몇개 있길래ㅎㅎ
보름에 잔뜩 만들었던 나물을 이웃집이랑 아는분들 나눠드렸더니 
이것저것 ㅋㅋ빵이랑 먹을것들을 이웃분들이 주셨당 ㅋㅋㅋ




미니치즈롤이랑 소보루!

꺄 노르스름 귀여운 크로아상

ㅋㅋㅋㅋ위엄돋네 
넘 귀여운 모양
크로아상 보니까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고 싶다는 생각이 번뜩 ★_ ○들어서

일단 크로아상은 칼로 배를 갈라주고 
허이..미안해..예쁜널 내가 칼로 벅벅 동강냈네 ㅠㅜ
완전히 자르면 먹기도 불편하고 속 넣기도 불편하니까 마지막에는 붙어있게끔 ^^;;

사실 집에 재료가 별로 없어서
있는재료만 가지고 ^ ^;
계란 삶아서 두고 맛살이랑 피클이 끝!


가위로 풔풕 잘라도 되고 
수저등으로 으깨도 되고 ㅎ
근데 맛살이랑 피클있어서 주방 가위로 자르는게 편해용
계란은 으깨어도 되고 ㅎㅎ

그다음 필요한건 뭐?
마요눼즈! ㅋㅋ마요네즈만 있음 만사오케잌ㅋㅋㅋㅋ


마요네즈 퍽퍽 뿌린 다음에
후추를 갈아서 뿌려요
돌려라 돌려 갈려라 갈려라 후추

음 이제 널 섞기만 하면 되겠당♡ .♡
숟가락으로 쉐낏쉐낏 

꺄......
널 사랑해............☆ㅋ
그냥 퍼먹어도 존.맛 ^ ^
남으면 냉장고에 보관해놓고 샐러드로 먹으면 되어용!

치즈랑 사과도 준비해두고 ㅎㅎ

크로아상의 한쪽면에는 버터를 쳐발쳐발..
이유는 혹여나 물기가 빵에 스며들지 말라구요 ^ ^(←중학교때 기술,가정 시간때 배운겈ㅋㅋ
아직도 써먹고 있음 ㅋㅋㅋ물기 있는 재료로 샌드위치 만들때는 빵을 버터로 코팅해주라고
선생님이 말하셨지요 ㅋㅋ이런거는 절대 안까먹곸ㅋㅋ)
바닥 부분에는 치즈를 깔아서 막아줄꺼라 위에만 버터를 살짝쿵 ㅋㅋ

치즈모닝빵도 반 갈라주었어요 

이제 치즈사과깔고 속 넣어주면 끝!ㅋㅋ
헤헤 2개는 도시락싸가고 3개는 냉장고에 넣어놓고 부모님 드시라고 해놓고 출근 ㅋㅋ

치즈빵도 이렇게 샌드위치로 속을 쑤셔넣으면 끝!ㅎㅎ



덧글

  • 아르 2013/03/01 15:07 # 답글

    두동강난 크로아상이 불상해욤 ㅜ.ㅜ
    하지만 더 맛나질려면 얼절수 없성 빵들아 ㅋㅋ
    많이 많드셧내요 쿠쿠 저거 듀삼이 거의 다드실것 같아요 ㅋㅋ
  • 듀듀 2013/03/01 22:00 #

    ㅋㅋㅋ꺅
    어캐아셨어요
    부모님께서ㅋ크로아상이랑 모닝빵 각각 하나씩 드셨구
    나머진 다 제 뱃속으로 들어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 실장 2013/03/06 11:18 # 답글

    우와 멋..멋져요.. 저 전문가 스멜나는 비주얼이라니 ㄷㄷㄷㄷ
    사과랑 같이 아삭아삭 먹으면 아...ㅠㅠㅠㅠ 그거슨 천국ㅠ
    이웃과 나눠먹는다니 좋네요^^ 저두 그런거 하고 싶은데 현실은 옆집은..무뚝뚝한 여자랑..
    밑에는..무뚝뚝한 가족이랑...에....음...
    듀듀님 네일 너무 예뻐요^^
  • 듀듀 2013/03/06 13:44 #

    무뚝뚝한 여자 힝..무뚝뚝한 가족 힝..ㅜㅠ ㅋㅋ
    뭔가 외국인들은 다 이웃들한테 화기애애 한 분위기를 풍겨줄것만 같은데 말이예요..ㅋㅋㅋ
    저희도 막상 오래전부터 알고 지내던 이웃들이랑 교류(?;;)하고 ㅎㅎ새로 막 이사오신 분들은
    막상 잘 몰라요 ㅎㅎ예전엔 이사오면 떡도 주고 놀러도 오고 그랬는데 요즘에는 분위기가 ㅠㅜ
    좀 이사와도 인사도 잘 안하고 그렇게 되는거 같아요^^ 아파트라서 더 그런거 같구..ㅎㅎ
    어릴때 주택살때는 골목안에 누가 사는지 다 알고지내고 그랬었는데요 힝ㅋㅋ(그떈 제가어려서 ㅋㅋ
    동네를 다 해집고 다녀서 그랬는진 몰라도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74174
1376
1216021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