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플레 오믈렛 만들어먹거나 집에서먹기



노른자는 분리~





계란흰자 쉐낏쉐낏

머랭만든 후에 설탕 한큰술이랑 노른자도 같이 넣고 쉐낏쉐낏 

팬에 올리기

이번엔 더 예쁘게 구워짐 헤헷

꺄아아앙~

친구가 집에 놀러와서 만들어 줬음 ㅋㅋ
더 열심히 만들었더니 (머랭을ㅋㅋㅋ)

이렇게 포슬포슬한 계란거품 ^ ^

몇번 하니까 이제 예쁘게 잘 구워진당 ^ ^

뽀송뽀송한 단면
푸슬푸슬 입에서 녹는당ㅋㅋ히야홋!


덧글

  • 아르 2013/03/17 02:45 # 답글

    왕머랭을 만들어서 요거 조만간 따라 해서 트래백 할게욤 ㅋㅋㅋ
  • 듀듀 2013/03/17 13:28 #

    네 아르님도 맛나게 만드셔서 커피랑 디저트타임 하세요^_^
    설탕한스푼 듬뿍 넣어야 맛나더라구욧 ㅎㅎ 혼자드실땐 계란 하나만 해도 충분하더라구요 히힛..
  • 실장 2013/03/22 12:54 # 답글

    헐 대박..
    읽으면서 자꾸 제목보면서 오믈렛인거 확인했네요 ㅋㅋ 팬케익 같은데 가운데가 촉촉하니 너무 맛있어보여요 엉엉ㅠㅠㅠㅠㅠ 요리울렁증인저도 이것만은 꼭 따라해보고 싶네요!! 근데 못할듯..ㅋㅋ
  • 듀듀 2013/03/22 17:18 #

    ㅋㅋㅋ머랭만드는데 좀 오래걸리긴 하지만(5~10분정도 폭풍 거품기로 저어야해서 ㅠ)ㅋㅋ
    (그래서 팔 운동효과도 있곸ㅋㅋㅋㅋㅋㅋ)
    그거 말고는 계란만 가지고도 포슬포슬 빵같은 음식이 완성되니까 ㅋㅋ경이로운 음식인거 같아요!ㅋㅋ+_+;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예정>> 네이버블로그로 같은글이 당분간은 올라갑니다 "

아이허브

구글번역

Donate

AD

통계 위젯 (화이트)

20568290
52555
924373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37

유니클로 캘린더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2016 대표이글루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