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이솔 화장품 순한살결수. 히알루론산 스킨부스터, 바하, 하히드로맥스 젤크림, 딥실키모이스쳐 쇼핑테라피





이솔 화장품이 그렇게 좋다고해서(지인들도 안써본 사람들이 없을정도로
쓰는 화장품인데..) 난 지인들이 준 샘플만 몇번 써보고 안써봐서 ㅋㅋ
내가 쓸건 아니고 남동생 주려고 샀다. 
난 지금 장품이 포화상태라 다 쓰고 사던지 해야할 듯 ㅠㅜ





바하 ㅋㅋ
이것도 친구들이 준 샘플로 몇번 써봤는데 좋았다
향이 좀 특이하지만 ㅋㅋ난 뭔가 이상한냄새 좋아해서 히히..

용기도 진짜 심플하고
용기 상자도 아니고
용기겉면에 사용법 주의사항뿐 아니라 전성분까지 모두모두 친절하게 다 적혀있어서 참 좋다

히알 스킨부스터

살결수 바른다음에 바르라고 ㅎㅎ


이건 약간 젤타입 크림
날 더워지면 바르라고 ㅋㅋㅋ

이건 봄에 바르라고 ㅋㅋ유수분층이 분리되어 있어서
사용전에 흔들어서 발라주면 되는데 사용감디 너무 좋았다(나도 몇일동안 동생이랑 같이 써봤다)

깨알샘플 ㅋㅋㅋ
지인들한테 몇번 받아서 써봐서 이솔화장품 캡공병에 샘플 담아주는건 알고있었당ㅋㅋ

씰도 다 튼튼하게 붙어있다.
기능성 화장품들 얼추 다 쓰면 다 끊고
이솔같이 심플한걸로 한 2~3개월 갈아타서 쓰면 좋을거 같다.



덧글

  • 2013/03/24 14:00 # 답글

    ㅋㅋㅋㅋㅋㅋㅋ저도 이상한 냄새.. 괜히 계속 맡고 있는다는...
  • 듀듀 2013/03/24 14:15 #

    꺅 젤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만 그런거 아니였군요 ㅠㅠㅋㅋ
    저 막 묘하게 안좋은냄새나 구린냄새에 집착해욬ㅋㅋ막 맡고서 깜짝 놀라는데도
    계속 킁킁거리면서 맡아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태같은데ㅠㅠ 어쩔 수 없음
    자꾸 코가 가는데 어째 ㅠㅠㅋㅋ이럼서 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9303
2100
1212351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