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청도 한재미나리 삼겹살 만들어먹거나 집에서먹기





미나리 준비!ㅎㅎ
청도 한재미나리 4kg 주문했더니 집에 미나리가 가득;;






삽겹살에 먹어야 되지만 오늘은 기름기 없는 목살로..

로메인 샀더니
넘 크당 ..ㅋㅋ고기싸먹기에는 그냥 한국상추가 짱


소금뿌려 굽기

줄기 끝이 얼마나 향긋한지......
하악 미나리 완전 좋아..........


고기고기

이렇게 잎쪽은 고기위에 얹어서 먹고
불내가 살짝 배어서 더 맛난당.

로메인에 고기를 얹고 미나리와 쌈장을!_ !)♡



덧글

  • 아르 2013/04/01 21:08 # 답글

    미나리랑 먹어도 되는군여 ㅎㅎ 삽겹보단 기름기 적은 퍼석한 먹살 넘 좋아해요 ㅋㅋㅋ
  • 듀듀 2013/04/02 16:41 #

    저도 퍽퍽한 목살 넘 좋아요 히히..기름기가 없어서 삼겹살만큼 반지르르하게 구워지지 않지만
    헤헤 담백하니 좋아용 ^ ^*
    미나리 이거 티비에서 보니까 미나리축제 하는 그 마을에서는 미나리삼겹살이라고
    미나리랑 삼겹살을 다들 이렇게 드시더라구요 ㅋㅋ그거 보고 집에서 미나리시켜서 따라서 먹었어요 ^ ^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811407
9388
1207482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