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동원 바로비벼먹는 비빔참치 먹을거리 리뷰





오픈마켓에 싸게 떳길래 쟁여논 
동원 바로비벼먹는 비빔참치 (:





도시락 반찬 없을때 밥만 담아서 싸가려고 쟁였다 ㅎ
맛이 여러개 있던데 섞어고를수가 없길래 걍 매콤한 맛으로다가



참치와 msg등이 버무려진
ㅋㅋㅋㅋㅋ
맛만있음 됨 (:

밥에 부어서 그냥 먹으면 되고 참기름에 넣어먹으면 더 맛이있단다

칼로리는 높지 않은 듯 ㅋㅋ근데 양이 적으니까 -_ -

도시락으로 싸감 후후후

부으면 이렇달까? 옥슈슈도 있어서 씹는맛도 있다

마이쪙 +_ +)♡♡
근데 양이 좀 많으면 좋겠다
나같이 밥 한끼에 3인분 먹는 사람들은ㅋㅋㅋㅋㅋㅋ
저거 두봉지 까도 밥에 비비면 모자랄 듯 ㅠㅠ







덧글

  • 아르 2013/04/19 22:44 # 답글

    요런건 잘 안사먹는데 호기심이 생겨요 맛은 엄청 있서 보여요
  • 듀듀 2013/04/22 14:14 #

    참치에 msg양념 조합은 맛이 없을수가 없어용 ㅠㅠㅋㅋ
    양만 조금 많았으면 참 좋았을텐데요 ㅜㅜ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88350
2269
1212084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