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코스트코 시리얼 시나몬토스트크런치, 치리오스 Cinnamon toast crunch, Honey Nut Cheerios 코스트코 (Costco)





코스트코에서 쟁여온 시리얼 두가지 (:
 Cinnamon toast crunch, Honey Nut Cheerios 


시나몬토스트 ㅎㅎ
진짜 시나몬토스트 맛나서 넘 좋다
그냥 집어먹어도 겁나 맛있어 ㅠ_ ㅜ
치리오스는 뭐 워낙 맛있으니까 ㅠㅠ 고소하다 고소해

그림이 넘 귀여워서 히히
저 시리얼그림보고
베이컨 생각나는건 나뿐인지
베이컨 먹고싶다


치리어스는 코스트코에서 이날 2100원이나 할인하고 있어서 냉큼 집어옴.
요거트에 넣어 먹어야지 헤헤

집에 다 떨어져서 쿼커그래놀라도 (:
근데 저번보다 가격이 올라서 슬펐다..힝



코스트코 제품들 리뷰는 
아래 링크 클릭하세요







덧글

  • 아르 2013/04/24 20:25 # 답글

    뿌잉 뿌잉 다 맛나곘음 시리얼은 잘 안먹지만 다 맛은 보고 싶어 져요 킁ㅋㅋㅋㅋ
  • 듀듀 2013/04/24 23:03 #

    맛있더라구용 히힛.. 시리얼은 밥먹고 뭔가 속이 허할때 말아먹으면 제맛인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밥먹고나서도 두그릇 넘게 먹는게 문지제만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111662
10024
1192603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