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지난주에 받은 엽서들 Happy Postcrossing





핀란드에서 온 예쁜 엽서
나보다 어린 간호사 동생이 보내준 엽서당 ㅋ키키
볼펜잉크가 묻어와서 ㅠㅠ 지우려고 노력했지만 실패;ㅁ;ㅋㅋㅋ
그래도 엽서가 예쁘니까 흐흐

으앙 어쩜 이렇게 사랑스러워
저 캔들홀더 보라며!!
왠지 종이컵으로 만들 수 있을거 같은데 히히히...+_ +

날씨랑 온도 표시도 넘 귀엽당 ㅎ
우표는 말할것도 없고 스탬프 완전 예뻐............

이건 네덜란드에서 온 엽서 ㅎㅎ
내가 좋아하는 와인이랑 식재료들 가득이당 !
요 엽서는 중고가게에서 산 엽서라고 하셨다 ㅎㅎ
세컨핸즈샵에서 엽서를 고르는일을 좋아하신다고 ㅎㅎ

우표! ㅎㅎ 

러시아에서 온 엽서
완전 귀여워
깨물어주고싶은 귀여운 엽서 ㅎㅎ
보기만해도 미소가 (:
포인트는 발인거 같다 
발가락좀봐 못살앜ㅋㅋㅋ존귀 ㅠㅠㅠㅠㅠㅠㅠ
앙 다문 입도 귀엽공 !

처음보는 러시아 우표 헤헤!
이 강아지 엽서는 94일만에 한국에 도착했다.................헐헐 
러시아가 제일 오래걸리긴 하는데 보통 54일~60일 안에 도착하곤 하던데
94일이라니 ㅠㅠ 보내신 분 얼마나 애가 타셨을꼬
아마 60일지나서 만료되서 
내가 잊어버리고 등록안했거나 엽서가 보내는중에 분실되었거나 한걸로 알고계셨을 듯
ㅋㅋㅋ예쁜엽서 느무 고맙다고 메세지 보냈더니
기쁘다고 답장까지 보내주셨다는 ㅎㅎ(94일 기다리셔서 분실되었는줄 아셨을텐데 잘 도착해서 진짜 반가우셨을듯 ㅠㅠ)



덧글

  • 유밍밍 2013/06/06 06:00 # 삭제 답글

    첫번째 엽서 완전 예쁘다 !!!!!!!!!!!!!!! 완전 부러워 !!!!!!!!!!!!!!!!!!!!!!!!!!!!!!!
    난 왜케 예쁜 엽서가 안올까 ㅠㅠㅠㅠ 짜증나 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
  • 듀듀 2013/06/07 00:43 #

    취향 저격당한 엽서 ㅋㅋㅋ
    유밍밍 엽서도 보고싶으다! 우리 담에 만날때 포스트크로싱에서 받은 엽서들 다 가지고
    만나서 바꿔보자 (: 재밌을거 같아 히ㅏ히....
  • 아르 2013/06/06 13:49 # 답글

    러시아 엽서 넘 귀엽워요
    코구멍이랑 눈이 너무 이쁨 왠지 개을 또 키우고 싶어질 정도에요 ;;;
    허지만 참아 야 겠졍 개는 다시는 안키울래요 ㅋㅋ
  • 듀듀 2013/06/07 00:44 #

    눈코입 모두 다 정말 사랑스럽죠 ?ㅎㅎㅎ
    흐흐 저도 막 침흘릴뻔..ㅋㅋ귀여워서 헤헤..,,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307436
2485
1221929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