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일본여행] Starbucks Coffee 福岡大濠公園店 스타벅스 오호리공원 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 프라푸치노 일본 - 후쿠오카 2013





스타벅스 오호리공원점 (:
スターバックスコーヒー 福岡大濠公園店


예쁘다앙

맛난 케쿠들 가득
우리나라꺼보다 훨씬 맛나겠지 보나마나
ㅋㅋㅋㅋㅋㅋ

아이스캬라멜마끼아또랑 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 프라푸치노!
치즈케이크프랍이 얼찌나 먹고싶던지!ㅎㅎ드디어 소원성취!
아래만 먹으면 더블비얀코 쉐끼루루 해서 마시는 기분인데
위에 크림까지 같이 먹으면 꾸덕하고 느끼한게
진짜 치즈케이크 먹는 맛 ㅠ_ ㅜ 넘 맛있다....
왜 우리나라에는 출시 안해주나요 ㅠㅠ

캬라멜 마끼아또는 우리나라 스벅꺼보다 훨씬 덜 달고
커피향이 더 강했다. 내취향 !!
나는 커피는 단커피는 별로 안좋아해서 보통 노시럽인 아메리카노나 라떼만 마시는 편인데
일본 스벅 캬라멜 마끼아또 정도만 되도 자주 마실거 같다.
한국 카페 카라멜마끼아또는 대부분 넘 달아서 ㅠㅠ 

꾸덕한 치즈크림이랑 저 가루.......ㅠ_ ㅠ대박





핑백

덧글

  • 아르 2013/08/07 00:25 # 답글

    일본스타벅 그냥 지나치지 않으셧군요
    얼마나 하던가요 아마 비슷할것 같아요 ㅋㅋ
  • 듀듀 2015/08/08 10:57 #

    일본가서 스트로베리치즈케이크 프라푸치노 꼭 먹어보고 싶어서 헤헤 ㅋ
    일본은 스타벅스에서 슬리브를 사용하지 않더라구요.. 환경보호 차원에서 그런거 같은데 ㅎㅎ
    시럽같은것도 서비스바에 낱개로 다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241263
9840
1184236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