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일본여행]LAWSON 로손 편의점 롤케이크 생크림 롤케익 일본 - 후쿠오카 2013





롤케이크 사러 들른 로손편의점 (:
여기 롤케이크 맛있다고 해서 완전 기대!_ !)


호로요이!
전 호로요이 저 하얀색이 제일 맛있던데...
밀키스 맛나면서 아주 약간 알콜맛 나서 ㅎㅎ
호로요이는 편의점마다 파는 맛이 다 달라서 
일본여행중에는 편의점 여러곳을 다니면서
하나씩 쟁여서 맛봤다.

귀여운 불꽃놀이 세트도!



이게 그 유명한 로손편의점 롤케이크 ㅎㅎ
유명한 케이크집 케쿠도 올킬시킬 정도라길래 ㅋㅋ

쿨피스돋는 음료수랑 같이 먹었어용

겁나 맛있어 ㅠ_ ㅠ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맛...............
내생애 디저트는 이 롤케이크 한종류만 평생 먹어야된다고 해도 좋다고 할 맛임 ㅠㅠㅠㅠ
저렇게 크림이 많아서 떠먹는 스푼을 붙여서 준다.

숙소 들어오는길에 또 쟁여오기!!
ㅋㅋ떠먹어야 되서 이렇게 스푼을 붙여준다는 ㅎㅎ




핑백

덧글

  • 아르 2013/08/07 00:35 # 답글

    로손편점 저두 가보고 싶던곳 ㅋㅋ 정말 잘밧음
    일본 편점은 정말 보물창고 같아요 ㅋㅋ 불꽃놀이셋 너무 기엽다는 ㅋㅋㅋㅋ
  • 듀듀 2013/08/07 11:26 #

    진짜 편의점 도시락이랑 즉석메뉴들 보면 신세계 +_+;;다 먹고파용 ㅋㅋ
    롤케이크 진짜 맛있는데 못사온게 한스럽네요 ㅠ_ ㅜ;;냉장식품이라 많이 사오지도 못했었겠지만요..
    힝 ..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04208
1381
1215786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