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국립 고궁 박물관 멈추었어요





통인동 산책하다가 ㅎㅎ
근처니까 들른 국립고궁박물관
몇번을 와본 곳이긴해도 ^^; 또 산책코스로 들러서 구경하면 재밌더라
걷기운동도 하고 
ㅎㅎㅎ 로비에 예쁘던 꽃~

나비랑 새가 가득가득

근대기 황실 궁궐 내부 모습
좋으다!!!ㅋㅋ


궁에서 쓰던 서양식기들 ㅎㅎ




나 이런거 느무 좋아..황홀해 !ㅠ !

헤헤 귀여워라

3~4살때라니>_<

지하에는 악기들이 많이 전시되어 있더라.
1층만 많이 가봐서 ㅎㅎㅎ

꺄 폭풍 귀여운 '어'

끄앙 +_ +)ㅋㅋ
예전에 광화문역 지하쪽에 이런 악기들 직접 연주할 수 있게 전시되었던 곳에서
나도 긁어본적 있던 '어'
ㅋㅋㅋ엄청 익살스럽다 얘는~




처음보는 악기들도 많다.

우왕 예뻐라..

이건 깃발로 사용했던 거라고

가마도 있고 



엄청 무거울 것 같던 부채도 ㅎㅎ

기념품가게 있어서 구경 구경
넘 예쁘던 손수건

종이 옷 입히기 놀이도 있다
뽐뿌 폭발 +_ +

여긴 지하에 있는 라운지 (:
의자가 완전 귀엽다-

기념품 가게에서 포스트크로싱에 사용할 엽서도 또 잔뜩 구매..
예쁜 봉투에 담아주셨다 +_ +)





덧글

  • 아르 2013/09/09 18:53 # 답글


    박물관 엄청좋아 하는뎅
    여기 어디에 있는건 가요 가보고 싶으네요 ㅋㅋ
  • 듀듀 2013/09/10 13:24 #

    ㅎㅎ경복궁 옆에 있는 국립고궁박물관이예요 (:
    경복궁역 5번출구인가? 나오면 바로 뙇 있어요 ^ ^아르님 서울 오시면 들러보세요
    관람료도 무료예욧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261666
10453
1188438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