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화이 : 괴물을 삼킨 아이, 2013 붕붕주스





화이 (:
여진구 ohohoh...
액션영화인데 좀 고어해서 좋았다. 피 나오면 좋아요...........
스타리움에서 처음 본 영화인데~~
요기가 기네스에등록된 제일 큰 상영관이라던데..
크기가 정말 대나다나..ㅋㅋㅋ

영화관에선 사진 안찍어서 cgv홈페이지에서 퍼온 사진

예매할때도 도통 어느자리 예매해야할지 모르겠었던 ㅎㅎㅎ
근데 생각보다 많이 앞쪽도 아니었는데 스크린이 너무 넓고 커서인지
더 앞처럼 보이더라는 
스타리움은 좀 많이 뒷쪽 앉아도 잘 보일 듯(:


좌석 앞뒤 간격이 매우 넓었던 것도 좋았고 의자도 뒤로 쭉쭉 제껴져서 좋았다요 ㅎㅎ



덧글

  • 아르 2013/10/15 15:02 # 답글

    여기 영화 볼만 하겠네요 요즘 극장 너무너무 적은 화면이라 영화가 잼없서짐 ㅋ
  • 듀듀 2013/10/15 16:50 #

    자리만 뒤쪽에 앉으면 진짜 좋을 것 같더라구요 +_ +ㅎㅎ중간보다 앞에었는데도 스크린이 크니까 좋긴 좋더라구요 ㅎㅎㅎ
    (스크린보다 의자가 편하고 막 제껴져서 좋았던걸지도 모르겠지만요 흐흐흐 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7210
1347
1215835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