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오뚜기 옛날 잡채 먹을거리 리뷰





친구가 잡채라면 맛나다고 해서 코스트코가서 집어온 ^ ^



잡채 하기 번거로운데 
잡채라면이라니!! 세상 정말 좋아졌다~_ ~

225kcal로 저녁에 먹어도 라면보다 부담없고 ^ ^
밥위에 얹어서 잡채밥으로 먹을 수 있어서 좋다.

당면은 깨지지않게 플라스틱 용기안에 비닐포장 되어있고


스프는 총 3개
건더기스프, 액체스프, 참기름

건더기스프 꽤 실해서 놀람
건더기가 살아있어!!

끓는물에 건더기스프랑 면이랑 넣고 5분을 끓인당
좀 지나면 건더기때문에 물 색이 노르스름하게 변한다ㅎㅎ

채반에 물기빼고 면이랑 건더기만 건져놓기 ㅎㅎ
건더기 물먹으니까 더 살아있네~_ ~ㅋㅋㅋ
라면치고 알찬 건더기라 마음에 든다 ^ ^
잡채는 건더기가생명인데.....쿠쿡

이제 요요 참기름이랑 액체스프가 필요해

액체스프는 굴소스보다 더 꾸덕한 그런 질감? ㅎㅎㅎ

비비면 이런 비쥬얼 ㅎㅎㅎ
엄청 맛있다.
물론 집에서 해먹는 잡채와는 비교할 수 없지만..맛도 아예 다르고 ㅎㅎ
라면치고 정말 나쁘지 않은 잡채맛이라는 +_ +)
그냥 먹기에 꽤 간간해서 따끈한 쌀밥위에 얹어먹거나 아예 밥이랑 같이 볶아서
잡채볶음밥 해먹어도 완전 맛있을 것 같다 히힛
담엔 잡채볶음밥 해먹는걸로 ^ ^ 
10개사왔는데 일주일도 안되서 사라질듯ㅠㅠ 






덧글

  • 아르 2013/11/22 20:29 # 답글

    오뚜기에서 엄청나걸 만들었네요 정말 맛있어 보이지만 구경만ㅋㅋ 이애 타사에서 다른제품 나오기 전까지 인기점 끌곘는데요
    저는 그냥 만들어 먹는게 더 편할것 같아요 전기팬에 하면 금방 되거든요 ㅎ
  • 듀듀 2013/11/22 20:53 #

    진짜 신기하죠 ~_ ~ 잡채라면 나온거 나만 몰랐던거 아냐? 막 이러면서 ㅋㅋㅋㅋ엄청 호들갑 ㅎㅎㅎ
    언제나왔는지 모르겠는데;; 히힛...진짜 편하고 좋더라구요 ^ ^ 전 잡채만들려면 재료 사는것부터 일단 부담이고
    재료 손질하고 볶고 하는데 ...한나절은 걸릴 것 같고 ㅠㅠ 막 그렇더라구요...........ㅎㅎㅎ
    맛도 나쁘지 않아요 저한텐 맛이 참 좋았더라는요 ㅋㅋㅋ
    아르님도 다음에 드셔보시길!^^ 아르님이 만드시는 것보단 아마 맛 없을거예요 ㅎㅎ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751362
10453
1188899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