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포스트크로싱] 11월 마지막주 Postcrossing~(핀란드, 스웨덴, 우크라이나, 러시아, 폴란드) Happy Postcrossing






핀란드에서 온 귀여운 흑백엽서 (:
과자 테두리 부분에 반짝이풀이 귀엽다.

우표는 글씨 쓰여진 우표-
우리나라도 기본요금 우표들 중에 한글우표 있으면 좋겠는데ㅎㅎ

우크라이나에서 온 초콜렛엽서
완전 맛있어 보인다. 한입 베어물고 싶다 ㅎㅎ

우표가 환상적이다 ㅋㅋ
우크라이나에서 꽤 많은 엽서를 받아보았는데 처음보는 우표들
비행기도 멋지고 버섯도 탐스럽고 ㅎㅎ
저 도자기도 고풍스럽네 ㅋㅋ

스웨덴에서 온 엽서
엄청 긴 형태의 엽서 ㅎㅎ딱히 엽서용도로 나온건 아닌데 우표랑 주소 붙여서 보내주신 듯ㅎㅎ

우왕 황홀해 ..ㅋㅋ
취향 저격 

스웨덴에서 처음으로 받아보는 엽서인데
우표도 예쁘다+__+
해파리 우표 맘에들어 (해파리 아니면 어쩔꺼..ㅋㅋㅋㅋ)



이 우표도 한켠에 붙어있었는데
CANADA 우표인건가;;
도장 안찍힌거보니 그냥 소장하고 계신거 붙이신거 같다 ^ ^
어쨋든 아이스하키 우표도 처음 본다 ㅎㅎ

러시아에서 온 귀염돋는 스타킹엽서 ^ ^

우표도 다 처음보는 것들이라 ^ ^

폴란드에서 온 크리스마스 카드 ^ ^
크리스마스가 다가와서 엽서가 아닌 카드로 ㅎ보내신 듯

크리스마스 얼마 안남으니까 엽서들에도 크리스마스 인사들이 가득하다
나도 요즘 보내는 엽서에는 크리스마스 씰이랑 메리크리스마스 꼭 적어서 보내주는 중인데 ㅎㅎ
히힛 
우표도 뭔가 크리스마스 분위기?ㅋㅋ

에어메일 스티커도 귀엽고 -
Royal Mail~
봉투에 있는 인쇄되어진 글자들도 좋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5171232
8853
1202982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