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홍대 7번가 피자 피자랑 오븐치킨라이스 먹부림






홍대 7번가피자 (:
요 몇일 피자먹고싶었는데 홍대쪽 들렀다가 처음보는 피자집이 있어서 들어갔다 ^ ^

귀여운 식전빵
쭈글쭈글해서 귀염지다 ㅋㅋ

오븐치킨라이스였나?ㅎㅎ
엄청 맛있다...............
뭔가 진짜 옛날맛!!
요즘 오븐파스타나 리조또 이런거 시키면 어딜가나 비슷한 맛인데
얘는 진짜 뭔가 옛날스러운 맛이나고 맛있었다 ㅋㅋ
옛날맛이라고하면...뭔가 아주아주 어릴때 피자가 지금처럼 흔하지 않았을때 처음 먹어본
피자맛 같은느낌 +_ +

양도 많고 !!


피자당 ~_ ~
피자도 완전 옛날맛 ㅠㅠ너무 맛있어.....
도우는 치즈크러스트랑 그냥도우랑 고구마무스랑 고를 수 있었다(얇은 이탈리안피자종류도 있었다)

약간 거무스름하다 빵이 ㅎㅎ곡물 뭐 여러가지 들어갔다고 써있었는데 가물가물 ㅎㅎ
확실히 체인 피자집들 피자랑 다른 맛
안에치즈스트링도 진짜 옛날스러운 맛 ㅎㅎ치즈크러스트 피자 처음 나왔을때 먹었던 그런 맛이다
치즈도 실하고 고소하고 ㅠㅠ
분당에도 있었으면 싶을만큼 정말 매우매우 맛있었다!!
신촌쪽이랑 대학로쪽에도 있다는거 같은데 ㅎㅎ나중에 또 가야지 ^ ^



핑백

덧글

  • 아르 2013/12/03 20:52 # 답글

    요런데는 자주 가줘야 되는데 잘안보이네요 ㅋ
    7번가 피자 본것 같은데 배달하는 곳 같았서요 요렇게 바로 주문 해서 안아 먹을 수 있서 좋네요
  • 듀듀 2013/12/04 21:43 #

    ㅎㅎ아르님 이거 부산에서 시작된 체인점이라고 하더라구요?ㅎㅎ
    부산에 많을거 같은데 찾아보셔용 ~ㅋㅋㅋ서울엔 별로 없어요 ㅠㅠ분당에는 하나도 없구요 ㅠㅠ
    저희동네에도 생기면 배달도 시켜먹고 그럴텐데 ^ ^ㅋㅋ
  • 아르 2013/12/04 21:51 #

    그렇군요 지나가다 본적은 있는데 먹어 본적은 없네요 도전 해볼게욤 ㅋㅋ
    피자 보단 오븐치킨라이스가 더 맛나 보여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2111666
10453
1188536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