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LG 옵티머스 뷰삼~ 뷰3 V3 뷰쓰리 after note





3년 4개월을 함께한 블랙베리를 버리고 ㅠㅠ
(이젠 피쳐폰으로도 못쓸지경이 되어버려서 ㅋㅋ전화랑 문자만되면 되는데 이젠 전화도 잘 안되니...ㅠ)
새 핸드폰을 샀다.
LG Vu3 ~뷰쓰리로.. 

예쁜 민트컬러 ㅎㅎ 
사실 이것보다 좀 더 쨍한 민트색이다 사진은 좀 톤다운되서 나온 듯
나는 작은 핸드폰으 좋아라하는데..
요즘꺼는 다 너무 커서 
그나마 내가 작아서 쓸만하다고 생각됐던 폰이 아이폰이랑 갤럭시미니뿐이였는데 ㅠ_ ㅠ
아이팟터치2세대부터 아이패드까지 써온 나로써 IOS기기를 사는것도 좀 그렇고
갤럭시미니는 크기는 참 좋은데 보급형이라 기능은 별로라고 하고 (팔랑귀....ㅋㅋ)
두 폰을 빼면 다 커다란폰들뿐이고..ㅋㅋ
커다란 폰을 살바에ㅋㅋ색깔이라도 예쁜거 사자! 이럼서 ㅋㅋㅋㅋ
둥글둥글하니 귀엽네 뭐 하면서 샀다 
근데 민트색이 없어서 핸드폰가게 한 20군데도 더 갔나 (........덜덜 ㅠ)
결국 기기변경만 하려고 했는데 핸드폰이 없어서 통신사까지바꿔서 샀다.

뒷면 ㅎㅎ뚠뚠이지만 ㅠㅠ 컬러하나는 예술

뚱뚱해도 색깔예쁘니까 괜찮아...ㅋㅋ
블랙베리는 오늘부로 은퇴하는걸로 ^ ^
이제 집에서 MP3로 전락할 듯 ㅎㅎ


이제 실버퀵뷰케이스만 구하면 될 듯 ㅎㅎ
엄청 귀엽다! 닫혀있어도 저렇게 귀여운 그림들이 뙇뙇 나온다니 
어서 사러 가야지!!
 


덧글

  • 2013/12/03 21:02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3/12/04 11:57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6091463
9666
1201851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