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신촌 고깃집 619RIB 먹부림





몇일전부터 고기가 넘 먹고싶어서..ㅎㅎ
신촌에 있는 고기집 619RIB
돼지갈비!_ !....꺄아


구워라 구워라 

닭갈비도 1인분 시키고~


으아 닭갈비도 진짜 맛있다.

서비스로 주신 감자전 ^ ^
음료수도 서비스로 주시고~_ ~ 무척 친절하시고 ㅎㅎ
된장찌개도 시켜먹었는데 사진 못찍었네 ㅋㅋㅋ담엔된장국수도 먹어보러 가야겠다.




덧글

  • 아르 2014/01/12 22:21 # 답글

    맛있고 친절한집 또 찾으셧네요 여긴 된장국수도 있네요 어떻게 생긴걸가요 ㅋㅋ
  • 듀듀 2014/01/13 14:54 #

    된장국같은데에 국수 들어있는건가봐요 ㅋ저도 사진으로밖에 못봤다는 ㅎㅎ
    근데 된장찌개 맛있는걸로봐서는 된장국수도 맛날듯했어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511362
10453
1188896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