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대만여행] 밀크티맛집 버블티 50란 50岚 우쓰란~ 대만 2013






대만 버블티 체인점 50란(50岚) 
대만여행 하다보면 여기저기 곳곳에 간판을 찾을 수 있다.
여긴 스린야시장 근처의 우쓰란~

종류도 정말 많~~다 
다 고르기 힘들정도로...메뉴가 다 중국어여서 한국어 메뉴판 달라고 했더니
주셨다 매장마다 한국어 메뉴판이 있으니 청하면된다는~

큰사이즈 큰버블로 먹었던 펄밀크티 ~



큼직하고 양도많고+_ +
무엇보다 맛있다.....................하악
내가 태어나서 먹은 버블티중에 제일 맛있는 버블티를 맛봤다......................

여긴 다른날 사먹은  다른 지점의 50岚  
 
내부 ㅎㅎ 저 빨강 초록 파랑 꼭지들에서 차가 나오는 듯

이번엔 작은 사이쥬로 (:
어제와 같은메뉴 히힛...

또 열심히 쪽쪽 빨아먹고
타피오카 하나도 빠짐없이 다 먹기
얼음은 50% 단맛도 50%로 ~

여긴 지나가다 또 만난 50岚



덧글

  • 아르 2014/01/08 00:31 # 답글

    버블티 요즘 여기도 유행 하던데 대만도 마찬가지 같아요 가격이 여기 보단 저렴한것 같은뎅 아닌가 ㅋ
  • 듀듀 2014/01/08 11:05 #

    버블티는 원래 대만에서 유래된거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버블티의 본고장 (: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많고 정말 진~~하니 맛있었어요!
    밀크티는 집에서 자주 해먹는데 ...타피오카랑 넓은 빨대 사서 버블티나 만들어볼까 생각중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66221
1381
1215794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