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대만여행] 淡水老街 Danshui Old Street 단수이 라오지에 대왕오징어튀김 대만 2013





단수이 라오지에에서는 대왕오징어튀김이 맛있다고해서 먹어보기 ㅎㅎ
저렇게 커다란 오징어가 튀겨져 있다~


잘라서 주신다는 ㅎㅎ
진짜 환상적인 맛.......
오징어가 하나도 안질기고 말랑말랑하고 오징어살은 씹을수록 달콤하다는 ㅠ_ ㅠ..
저 튀김옷은 MSG맛이 엄청나서 진짜 감칠맛이 쩔고 ㅠㅠ 
하아 너무 맛있었다 ㅠㅠ 우리나라에 왜 안팔지 이런거 ㅠㅠㅠ




덧글

  • 아르 2014/01/08 13:21 # 답글

    오징어튀김 찰지네요 안질기고 달콤하기 까징 하다니 크기을 보닝 한치 같은뎅 울나라 팔면 비사서 안사먹을듯 해요
  • 듀듀 2014/01/08 14:47 #

    인터넷등에서 사진으로 보던 커다란 대왕오징어 그런거의 몸통이나 다릿살 인가봐요 ㅎㅎ
    한치는 작지 않아요? 커다란 한치도 있어요?ㅋㅋ그렇다면 신세계..................ㅋㅋㅋ
    대왕오징어로 진미채 같은거 많이 만들던데 대왕오징어 자체 단가는 오징어보다 싼걸로 알고 있는데
    그렇다면 저 튀김도 충분히 만들어 팔만 하다고 봐요 ㅋㅋ 튀겨서 자른다음에 후추랑 매운맛가루 뿌려주셨는데
    그게 맛을 좌우했던거 같아요 마법의가루..........ㅋ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2303
2100
1212351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