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대만여행] 시먼딩 까르푸(家樂福) Carrefour 에서 쇼핑하기 대만 2013





쇼핑하러 들른 시먼딩 까르푸(家樂福) Carrefour (:
시먼역에서 택시타고 ~_ ~
까르푸 가달라고 했는데 못알아들으시고 ㅠ 지도 보여줘도 모르신다고 당황열매...
겨우겨우 아시는 기사님 택시 타고 ^ ^


오랜만에 보는 까르푸 카트 ~
우리나라엔 이제 없는 까르푸 ..ㅎㅎ
예전엔 분당에도 있었었는데  추억속으로 ㅋㅋㅋ

통 왜이렇게 귀여워
그냥 바로 내가슴에 품고 집에 가고싶어라 ..........ㅋㅋㅋ



홈런볼 스러워 보이는 과자들
다양한 맛이 있었는데 저증 맨 왼쪽에 있는 아이는 사가지고 왔다는 나중에 리뷰해야지 (:

흑인치약 !
종류가 참 많았다는 
크기도 작은거랑 큰거 있었고..

치약코너 ~
나는 치약러버니까 (:
흑인치약도 선물용으로 뿌릴꺼라 잔뜩 쟁이고 ~ㅎㅎ

무빙워크타고 올라가는데 신기했던 ㅋㅋ
가운데 손잡이 부분에 상품들이 진열되어 있고 
무빙워크와 함께 같이 움직인다는?ㅎㅎㅎ
엄청 새로워!!
사람들이 타고 올라가다가 옆에 보고 필요한거 있으면 집어서 살 수도 있고 ㅋㅋ
안필요한건데 갑자기 사고싶은 물건이 뙇 보이면 집을수도 있을 듯 ㅋㅋㅋ
엄청나다 !!!ㅋㅋㅋ

밀크티랑 커피코너 (:
밀크티랑 커피 사러간거라 유심히 보고 카트에 담기!

요요 3:15pm 밀크티가 유명하대서 맛별로 다 담았다...

다양한 펑리수들도 팔고 있다.
파인애플 말고도 다른 맛들도 많다.
여러가지 맛이 같이 포장된 펑리수들도 있고 (:



킨더 초콜렛 
편의점보다 더 다양한킨더초콜렛들이 가득~

킨더 봉봉~

호빵맨 초콜렛 넘 귀여워서 찍었다는 ㅎㅎ

페레로로쉐짱 많아 ㅎㅎ 
우리나라보다 많이 싼듯...
하얀페레로로쉐좀 사올걸 후회중 ㅠㅠ

오레오 틴케이스 왜이렇게 귀엽죠?
ㅠㅠ 저 앞이랑 뒤랑 틴케이스 각각 분리되어 있다는 ㅠㅠ하악..취향저격당함

요구르트의 위엄 ㅋㅋ
내가대왕이다.JPG

밀크티도 맛나보이고 ㅎㅎ

오른쪽이 대왕요구르트 (: 히히 나도 6개입 사왔다 ㅎㅎ



우리나라 라면들도 보이고 ㅎㅎ

이건 카트에 하나 담고 ㅎㅎ

초코파이도 있음 ㅎㅎ

치즈롤이라구여???
겁나 맛있겠당 ㅠ_ ㅜ

카트는 쌓여가고 ㅋㅋ

JCB카드로 결제 :)
대만여행 갔을때 선물이나 기념품 혹은 내가 먹을 간식사러 들르면 좋을거 같다는 (:




핑백

덧글

  • 아르 2014/01/15 14:52 # 답글

    까르푸 흐흐 정말 오랫만에 보네요 그립당 ㅋㅋ 과거에는 시기가 안좋아서 없서졋는데 아마 지금 들어오면 까르푸나 월마트도 경쟁력이
    있서 장사 잘될것 같아요 월마트 같은 경우 다시 국내 입점할려구 한다던데 아직 지점은 안보임 국내 마트에겐 미안 하지만 빨리 들왔으면 좋겠음 ㅋㅋ 마트 나오니깐 신나서 그만
    요;구르트 정말 압권 저거 다먹음 속이 안좋겠저 ㅋㅋ 까르푸 옆에 맥도날드 보이들덴 들려주시징 대만은 어떻지 궁금하네욬ㅋㅋㅋ
  • 듀듀 2014/01/15 16:58 #

    까르푸 ㅠ 시대의 뒤안길로 ...ㅋㅋ아쉽죠 저희동네도 하나 있었는데 ㅠ 국내에서 철수해버리는 바람에..ㅎㅎ
    외국의 마트체인들도 많이 들어와야 여러가지 다양한 상품도 더 많이 접하고 가격도 낮은 상품도 많아질텐데 좀 아쉬워요 ㅎ
    월마트 들어오면 좋겠다!(마트 쇼핑 덕후인 저도 대환영;;ㅋㅋㅋ)ㅋㅋㅋ
    요쿠르트 저 페트에 들은건 다 먹으면 속 안좋을거 같아요 ㅋㅋㅋ배불러서 먹지도 못할듯 ㅠㅋㅋ
    근데 대왕요구르트 한병정도는 다 먹을때까지 질리지 않고 좋더라구요~~
    요쿠르트 먹을때마다 양 적어서 아쉬운데 ㅋ아쉬움도 없었어요ㅋㅋㅋㅋ
    대만 맥도날드는 못가봤어요 ㅠㅠ가볼걸 그랬어요..호텔 근처에도 하나 있었는데 ㅠ
    저렴한 세트메뉴도 많더라구요 행사도 많이하고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9261297
9184
1184864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