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교보 핫트랙스 쇼핑(엽서랑 카드랑 이것저것...) Happy Postcrossing





지나가다 들른 교보 (:
또 지나치지 못하고 엽서를 사왔....
교보에는 예쁜 엽서 별로 없는데
비싼 누벨라스 이미지뿐..
근데 왠일로 엽서세트가 있어서 두세트나 집어왔다 (:

7321 DESIGN 
여기 예전에 다이어리 샀던 회사인데 ㅎ
18매에 5000원이여도 엄청 싼건데
왜인지 모르겠지만 50% 세일까지 하고 있었음..가격깡패 ㅋㅋ
영수증 보고 알았는데.. 1200원찍힘;ㅋㅋ 한장당 66원..

지도 볼줄은 모르지만 (:
이런 고지도들은 참 좋아하는데 
횡제한 기분 ~ ㅎㅎ
포스트크로싱 하다보면 포스트크로서들중에 프로필페이지에 지도 좋아하는 사람들 종종 있는데
그런 사람들한테 보내주면 좋을거 같고! 스왑 하는 친구들한테도 한장씩 껴주기 좋을듯 하여 ^^

스왑하는 친구들 보내주려고 
나무 스티커도 구매
정말 나무로 만들어져서 딱딱하고 두툼한 스티커라는
귀염지다..ㅎㅎ

신년이니까 친구들에게 한국적인 신년카드도 한장씩 넣어줄까 하여 
카드도 몇개 구매-


그림 예쁘다 중간중간 금박이라 포인트도 되고 ㅎ

신년카드 2500원짜리가 많아서 좌절하던 중 찾아낸
1000원짜리 카드들이다 ㅋㅋㅋ 저렴하고 질좋은걸로다가 !

이건 마미꼬짱 보내주려고 산 한복카드 (:
치마부분이 진짜 천으로 되어있어서 아름답다.

귀여운 포스트잇도 

최대한 무게 가볍고 보내도 파손걱정 없는 문구류 위주로 ^^;; 
만들면 이렇게 귀여운...ㅋ장식용으로 써도 좋을 듯




덧글

  • 2014/01/11 23:53 # 삭제 답글

    안녕하세용! 포스트크로싱 저도 재밌게 하고 있는데요~ 보통 엽서보다 좀 큰 엽서를 사게되었는데 똑같이 400원 붙이면 갈까요? ㅎㅎ
  • 듀듀 2014/01/11 23:58 #

    네네 가요 ^^ 큰 엽서도 가더라구요ㅎ 직사각형으로 가로가 긴 접는 형식의 엽서도 보낸적 있는데 잘 갔었구요..
    제가 만들었던 규격외사이즈의 ㅋㅋA6보다 좀 큰 엽서도 400원 붙였는데 잘 갔어요 ㅎㅎ엽서형식의 낱장종이라면 크기가 좀 커도
    잘 가더라구요 ㅎㅎ즐거운 포스트크로싱 하세요(:
  • 2014/01/12 07:25 # 삭제 답글

    아 잘가는군요 접는 엽서도 ^^ 다행이네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 아르 2014/01/22 00:06 # 답글

    역시 한국적인 엽서나 편지을 보내는게 정답같아요 받는 사람들 엄청 이색적이라 좋아 할것 같고
    근뎅 가격이 적당하지 않아 고민 되는 부분이네요 ㅋ
  • 듀듀 2014/01/22 14:15 #

    아무래도 한국적인건 한국에서밖에 못구하는게 많으니까요 ㅎㅎ
    카드같은거 받으면 정말 좋아할 거 같아요 ㅋ우리나라 신년카드는 한국사람인 제가봐도 예쁜데 ~ ㅎㅎ 막 이러구 ㅋㅋㅋ
    요즘 보내줄거 없어서 답장 못보내고 있는 친구꺼 두명 있어요 ㅠ 답장 밀렸어 ㅠㅠ흑 ㅋㅋㅋ
    주말에 쇼핑좀 해야겠어요 ㅠ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29231
1380
1214862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