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신년선물 교환 (: (이케아 캐노피 IKEA FABLER,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Dior Addict Lip Glow) taste





지인들이랑 신년선물 교환 (:
작년에는 크리스마스 선물 교환했던 언니들인데 
올해는 크리스마스때 다들 바빠서 신년에 만나자고 헤헷
같이 일할때는 매일같이 봤는데 이제 서로 다른곳에서 일해서 한달에 한번도 잘 못봐서 아쉽다.
내 선물은 글로시박스 상자에 (:
맨 바닥에 깔린 저 커다란 원형의 선물이 뭔지 정말 궁금했다....ㅋㅋ
내가 왠지 천장에 거는거 아냐? 모빌? 이런거? 여기까진 추측했다는>_< 

내 선물은 화장품이랑 생필품 위주로 박스에 담아줬다는 (:

이건 다른언니 선물인데 예뻐서 찍어봄 
직접만든 아이폰 케이스  레이스 완전 여성돋네>_< 
데코덴 해본적은 없는데 이거 보니까 뽐뿌와서 동대문에 재료사러 한번 가야겠다 (:
내꺼 만들고싶은 마음보다 만들어서 선물해주고 싶어서 ㅋㅋ
지인말로는 인터넷에더 데코덴 키트 판다고해서 한번 찾아보고 동대문 털러 가는걸로 



아이폰에 장착된 모습
꺄앙 완전 사랑스럽다....ㅠㅠ 
아까워서 못 들고 다닐 듯 ㅋㅋ
집에서만 끼고 고이고이 감상해야 할 듯 


이건 내가 받은 선물 ^ ^
제주도에서 사왔다는 뜨개 코스터랑 디올어딕트 립글로우 ~

이것도 받은 선물 
IKEA FABLER 이캐어 캐노피 (:
히힛 요거 선물해준 언니의 선물고르기 모토는
"내가 사기엔 돈아까워서 안살거 같은데 남이 사주면 좋을 것 같은 쓸모 없는거(요 의미는 생필품이 아닌의 의미)ㅋ 사주기" 라며 ㅋ
정말 그 말에 딱 어울리는 선물 인듯ㅋㅋㅋ

신나서 펼쳐보고 그랬다는 으히힛>_<

귀여운 손편지도 받았다 ㅎ
내용은 내가 이 캐노피 안에서 잠도자고 책도읽고 즐거운 상상도 많이 하며 힐링하길 바란다고 (:
흐흐 고마워>_<* 

카드는 또 왜이렇게 폭풍 귀염진지! ㅋㅋ저 찻잔 디테일 살아있네.......ㅋㅋ
머리도 겁나 귀여워 몽실몽실 킥킥...



핑백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981377
10501
1198465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