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IKEA FABLER 이케아 캐노피 설치 (: taste





지인한테 신년선물로 받은 IKEA FABLER 이케아 캐노피

펼치면 이러하고...ㅎㅎ 
망사가 굉장히 길다는  침대 밑까지 치렁치렁 ~ 
아빠한테 달아달라 하니까 말이 떨어지기 무섭게 달아주심 역시 아빠 짱+_ +
그리고 아침마다 후기를 물어보심 ㅋㅋㅋ
"겨울이라 모기도 없는데....ㅋㅋ어쩌구저쩌구 ㅋㅋ모기장 안에서 자니까 좋아? "
"이 안에서 자면 아늑해? 안불편해?"
엄마한텐 보여주고 폭풍 욕 얻어먹음ㅋㅋ 쟤는 지가 아직도 애긴줄 안다며 ;;
저런건 애기들이나 다는거라궄ㅋㅋㅋㅋㅋㅋㅋ



어쨋든 내방에도 달았음 음헤헤헷..
침대에는 옷이랑 인형이 나뒹굴어 더러우니까 여기까지만 찍는걸로 ㅋㅋㅋ
안에서 책 읽으면 완전 아늑하고 좋당 ㅎㅎ
안에 들어누워서 천장 바라보는것도 행복하고 ㅋㅋㅋ
퇴근하고 안에 들어누워 있으면 가만히 있어도 힐링된다 ㅋㅋㅋ
근데 이거 앞쪽에 스크린을 걸어놔서 빔으로 영화볼때 생각을 못했다는 ㅜ 
영화볼때는 저 망사 돌돌 말아서 집게로 위쪽에 고정해놔야 겠다는 ㅋㅋ
난 영화도 저 속에서 보려고 했는데ㅠㅠ 뭔가 방법을 찾아봐야 겠다.



덧글

  • 아르 2014/01/24 08:06 # 답글

    ㅋㅋㅋ 재미있는 선물 받으섯네욤 피라미드 안이라 생각 하고 편하게 지내시면 되겠네요 영화 볼때는 잠간 없서져 달라고 해보세용 ;;ㅎ
  • 듀듀 2014/01/24 10:55 #

    피라미드 ㅋㅋ
    영화볼때 한쪽으로 모아서 집게로 집어놓으니까 방해되지 않더라구요 ㅋㅋ
    제 말도 알아들어주면 좋겠지만 ㅋㅋㅋㅋㅋㅋ
    가끔 자다가 얼굴 간지러워서 깬다는ㅋㅋㅋㅋ저놈의 망사천이 얼굴에 덮여있을때가 있어요
    ㅋㅋㅋ그래도 망사니 자다가 질식은 안하겠지 ㅋㅋㅋㅋㅋ하며 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9121179
9403
1208196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