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롯데샌드 락 Rock! 민트쿠키 민트초코쿠키 커피안주





롯데샌드 Rock! 락 ~ 민트초코덕후인데 
이런 민트초코 쿠키맛이 나왔는지도 몰랐네 (:

엄청 민트색은 아니지만 ㅎㅎ 
파스텔빛 민트색 ~ 
민트맛이 강하게 나진 않아서 아쉽지만 ㅋㅋ만인의 취향을 고려해야 하니까 
이정도도 나쁘지 않았다 (:
빙수에 으깨서 후드드득 얹어먹어도 좋을거 같고
오레오쉐이크처럼 민트초코쿠키스무디 해먹어도 좋을 듯 (:

카푸치노랑 냠냠 (:
마트가서 보이면 종종 사먹을 듯 ^ ^ㅋ



덧글

  • 아르 2014/02/03 18:25 # 답글

    민트쿠키 새롭네요 양은 허전하지만 까망쿠키에 민트라 도전해봐야겠서요 맛나겠정 ㅋ
  • 듀듀 2014/02/03 22:44 #

    그쵸 ㅎㅎ우리나라에서 이런 과자가 나올 줄이야 그것도 롯데샌드~_ ~)히히
    민트향이 더 강했으면 제 취향이었을거 같긴한데 히..그래도 맛있었어요 ^ ^
    저 봉지에 민트크림처럼 크림이 민트색이면 좋았을텐데 아쉽다는 ㅠㅠ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67174
1376
1216020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