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이마트 시카고 치즈피자 Emart Chicago Cheese Pizza 먹부림





이마트에서 시카고피자 나왔다고 한지 꽤 되었는데
먹어야지 먹어야지 하다가..드디어 갔다 흐흣 
이마트 다른피자보다 크기가 매우 작다는 ~ 두깨 때문에...
주문하고 10분있으면 만들어 주신다는..
계산은 푸트코트쪽에서 미리 하고 먹으면 되더라 



일단 비쥬얼보고 살짝 실망 ㅋㅋ
우노의 피자를 기대했던건 아니지만서도..높이 너무 낮잖아요 ㅠㅠ엉엉
맛도 우노보다 떨어짐...
가격이 우노의 1/2라서 맛도 가격이랑 비슷한정도 ㅠㅠ엉엉
슬펐다....이마트에서는 그냥 이마트피자 다른거 사먹는게 좋을 듯 ㅎㅎ
치즈가 많이 올려져 있어서 다른피자보다 꽤 맛있긴 하지만...
시카고피자 생각하고 먹으면 음...-_ -...ㅋㅋ



핑백

덧글

  • 아르 2014/02/10 22:55 # 답글

    갠찬아 보이는 데요 이마트에 다 있는지 궁금하네요 요즘 마트 마다 피자 전쟁 중이네요
    택사스 스타일 피자는 안들오나 ㅋ
  • 듀듀 2014/02/11 14:26 #

    이마트피자 파는 매장이면 다 주문 가능할거예요 ~ ㅎㅎ 대부분 매장 다 피자 판매하는 줄 알고 있었는데
    근처 이마트 둘러보세요 히힛 가성비는 나쁘지 않아요 ㅎㅎ요즘 피자도 비싼데 저정도 치즈면 뭐..>_<>.
    단지 우노에서 먹었던 시카고치즈피자를 기대해서 ㅠ_ ㅜㅋ살짝 실망했지만요 ㅎ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5221490
10453
1188797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