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브레드가든 핫초코스푼 DIY 세트 Hot Choco Spoon 핫초코봉 핫초코막대 핫초코스틱~ 만들어먹거나 집에서먹기










브레드가든의 핫초코스푼 DIY 세트 -

다크초콜릿과 막대 그리고 포장재료들까지 모두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DIY 키트~
핫초코스푼 말고도 다양한 DIY 세트들이 많다. 

만드는 방법도 엄청 간단 ㅎㅎ
40분이라고 하지만 초콜렛 굳는 시간 빼면 실로 내가 작업하는 시간은 10분이나 될라나 싶을정도로
간단하다.

원재료명 

이렇게 우유에 녹여서 핫초코를 먹을 수 있는 핫초코봉~

스프링클로 장식하면 더 예쁘긴할듯 ㅎㅎ근데 우유에 녹여먹으려면
스프링클 안뿌리는게 더 나을 거 같다 ㅎㅎ


내용물 구성 ~
초콜렛, 스푼, 초코펜, 몰드, 짤주머니, 포장비닐, 타이, 초콜릿박스까지-

초코칩과 상자 
상자도 조립하면 완성된다는 ~

나무스푼과 짤주머니 그리고 일회용 몰드 ~

초코펜과 비닐봉지 그리고 빵끈 ~ ㅎㅎ귀여운 체크다

일단 초콜렛칩을 녹여녹여 ~

짤주머니에 넣어주고 몰드에 쏘옥 ~ 그다음에 막대기를 이렇게 꽂아주면 끝!ㅎㅎ

초코펜을 뜨거운 물에 퐁~당 담궈서 5분정도 기다려준다
물렁물렁 초콜렛이 녹으면 

굳은 스틱들을 꺼내서 얼굴 칠해주기 ㅎㅎ

초코펜으로 얼굴 쓱쓱 그리기 ㅋㅋ히히히 재밌다.

동봉된 비닐로 포장도 완료~ ㅎㅎ
이렇게 키트로 나오니까 따로 안사도되고 정말 완전 편하다!

같이들어있는 상자에 쏙 담으면 된다.

총 9개의 핫초코스틱을 만들 수 있다 ^ ^ 
넘 귀엽다>_<
남자친구가 좋아했으면 좋겠다! 흐흐흐..


덧글

  • 아르 2014/02/15 01:06 # 답글

    ㅋㅋ 재미 난 거 만드셧냉 나무숟갈에 얼굴 그리기 재미도 있겠지만 받으시는 분 정말 좋아 하겠서요
    하드 먹고 나무 설거지 해서 모아 놓았다가 해봐야겠서요 ㅋ얼굴 그리기 생략 하고 몰드는 다이소 가서 비슷한 걸루 사성 더전 ㅋ
  • 듀듀 2014/02/16 13:22 #

    엄청 간단하더라구요 흐흐 ㅋㅋ 아르님도 만들어보세요 ^ ^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8761362
9840
1184062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