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2월 Glossy box 글로시박스 쇼핑테라피







2월 글로시박스 ~
훈남의 연애팁 엄청 기대했는데 ....
아래에 있는 남자A씨, H님 이 말하는게 훈남의 팁인가봄...젠장 ㅋㅋㅋㅋㅋㅋㅋㅋ낚였어

자 이제 훈남의 연애팁을 알려주시죠...?
구성은 이러하고 ㅎㅎ

단촐한 구성인데 핸드워시가 매우 통통하여... 박스가 튀어나와 있음 ㅋㅋ


뭔가 패키지가 너무 안예뻐 ㅠ 앞만보면 핸드워시인지 바디워시인지 뭔지 모르게 생겨서..
그래도 체리블라썸향은 내가 좋아하는 향이니까 ^ ^ 
회사에 두고 쓸 생각.


바디로션 
바디로션도 현시점에서 쓸모없지만(쟁여논 오일, 바디버터 잔뜩,,ㅠ)
여행갈때 들고가야지 하며
서랍행..

궁금하다 뜯고싶어
그치만 참아야지 ^ ^ 

립글로즈 안바르는 난데 
흑 립글로즈 가끔씩 껴주는 글로시박스....

그래도 미국산임 ㅋㅋ모르는브랜드지만..
근데 팁보고 황당
나 저런 팁 정말 싫은데 비위생적이야 ㅠㅠ 으에 플라스틱팁도 입술에 갖다가 안대고
새끼손톱에 묻혀 바르는 나인데..
저런 봉팁은..참 난감하다
저기가 시뻘겋게 물든걸 보기도 싫고 ㅎㅎ보면 바르기 싫어질 거 같아 ㅠㅠ

베리떼 클렌징워터
클렌징워터 다써가던 참인데! 좋구만..
그동안 써본 베리떼 제품들이 꽤 좋았던터라 믿고 ^ ^


아이허브화장솜에 촥촥 적셔서 클렌징해야지 ~

뜨엘 섀도우
예전엔 뜨엘 네일컬러주더니 섀도우도 만드는회사인가 보다 
컬러는 랜덤인데 다행히 마음에 드는 컬러.

7호 라벤더 샤인-

예쁘당 
위에는 여러번쓸어준거 아래는 한번 쓸어준 것!
약간 어두운 보라인데 버건디컬러랑 같이 메이크업 하기도 좋을 듯-
그나마 나한테 없는 색감의 섀도여서 만족만족!ㅎㅎ

덧글

  • 2014/02/18 02:34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4/02/18 10:11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4/02/18 12:12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4/02/18 13:28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481388
10453
1189191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