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코스트코 속옷추천 여성스판면팬티 hicut hikini 코스트코 (Costco)




코스트코에서 쟁여온 팬티..ㅋㅋ
hicut hikini 하이컷 히키니 
매번 코스트코에서 팬티사서 잘 입는 듯 
친구들이 이거 사서 잘 입고 또 계속 구매 하길래 나도 이번에는 이걸로 구매~
저번에 코스트코에서 산 CK팬티세트도 아주 편하게 잘 입고 있는데 >_<
코코는 막 입을 속옷도 싸게팔아서 참 좋아 ~ 


 
여러가지 색상조합인데 난 컬러풀한애들로 골라왔다 ~ ㅋ
친구는 베이지/검정/흰색 이런조합으로 사던데 난 이런 유아틱한게 좋아 ㅋㅋ
맨날 어린이속옷코너에 기웃기웃... 
거기가 내취향의 속옷이 많다 알록달록 귀염돋는애들
왠지 어린이용팬티에도 내 사이즈 찾으면 있을 것 같고 ㅋㅋㅋ
난쫌 궁둥이가 커서 없으려나 ㅠ _ -;;;
입어보니 면 완전좋고 쫀쫀하니 짱이야....+_ +)...12990원에 이런 질 좋은 팬티 6개라니 !! 




튼튼해서 파우치로 써야지! 했는데 왠걸 포장에서 파우치로 쓰라고 써있음 ㅋㅋㅋㅋ
화장품, 목욕용품, 주얼리, 문구 파우치로 쓰라고 친절하게 그림까지 ㅋㅋㅋㅋ
나는 M사이즈로 사왔 ㅎㅎ


코스트코 제품들 리뷰는 
아래 링크 클릭하세요









덧글

  • 웰치쥬스 2014/02/14 17:31 # 삭제 답글

    어 이거 저도 엊그적에 샀어요!!ㅋㅋㅋㅋㅋㅋ 싼 가격에 많아서 좋아요ㅋㅋㅋㅋ
    전 베이지 화이트 블랙 들어있는걸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파우치도 깔끔하니 좋아요~~
  • 듀듀 2014/02/14 17:50 #

    앗 우리 통햇나봐요>_< *
    우리는 같은 팬티 입는사이 ☞☜ 아잉 이러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가격싼데 질이 좋아요 ~_ ~ 아주 촥촥늘어나고 쫀쫀하니 힙업된느낌(힙업은 나 혼자만의 느낌인가봉가...ㅋㅋㅋㅋ)
    파우치도 재질이 좋더라구요 비닐도 얇아서 한번쓰면 찢어지는 그런 파우치 아니고 두껍고 지퍼도 튼튼한것이 ㅋㅋ
    여행갈때 바디용품 클렌징제품 담아가기 좋을거 같아요 ^ ^~~ㅋㅋ아니면 본래의용도대로-_-;;여행갈때 속옷파우치롴ㅋㅋㅋ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3741508
10360
1191517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